메뉴 건너뛰기

* 기도 편지는 파송된 선교사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새로남교회 성도님들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로그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새로남교회'로 문의해주세요.

소식전해 드립니다

 

 1  하루 속히 코로나 백신을 맞아 태국 치앙마이로 귀임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국제개발대학원 태국치앙마이 본부 사무실과 더불어 로뎀 힐링관 사역을 하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펜데믹 상황이라서 국제개발대학원은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20-24일 심창섭 교수 이한수 교수 외 학생 4명, 2020년 10월 26-30일 정병관 교수 정용성 교수 외 4명, 2021년 11월 23-27일 이장우 교수 오태균 교수 외 6명, 2021년 1월 25-29일 이규현 교수 외 학생 6명. 국제개발대학원 박사과정 학생들의 논문제작이 있었습니다.

 

 2  태국어 진보와 언어공부와 교육을 위해 2017년 9월부터 3년이 지난 지금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태국어로 된 Our Daily Bread를 묵상하면서 필사하여 왔습니다. 앞으로 주님 오실 때까지 이 일은 계속 될 것입니다.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놀랍습니다. 또한 성경구절 120 구절과 은혜 찬송 40 여곡을 언어 분석하여 세상에 내 놓을 예정입니다 이미 미얀마 선교신학원에서 시도한 바 있습니다. 각국으로 도구가 만들어져서 각 나라 말씀과 찬송운동이 일어나 언어공부와 함께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3  미국 시애틀에 소재하는 Faith International Universtiy (FIU)와 GSID 국제개발대학원과의 프로그램은 잘 되어가고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학비로 선교사님들을 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애틀 출장 방문(2월 13-16일)으로 양 교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른 박사학위과정이 있는지 알아보고 왔습니다. 비교적 학교가 미국에서 공히 인정을 받는 학교라서 계속적으로 선교사들과 선교관련 지도자들이 연구할 수 곳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선교신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 현장의 선교사들이 목사안수 받는 문제도 연구해 보고자 합니다 이는 GSID 국제개발대학원 선교 신학원 M.DIV 과정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4  미국 아리조나 피닉스에 있는 여동생은 코로나위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기적적으로 사업이 잘되어 가고 있습니다. 늘 선교의 부담을 가지고 살아왔는데 선교지도자를 위해 지금 살던 집에서 좀 더 큰 집으로 이사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 40만 불에서 백만불 집으로 이사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융자만 나오면 옮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충 건물인데 1층은 선교를 위해 Welcome 사역의 일환으로 선교관계자들이 와서 쉴 수 있는 공간인 로뎀힐링센터로 헌신하려고 합니다. 대지 1700여평에 건평 170평이 됩니다. 기도하여 주십시오.

 

 5  항상 기도해 주신 아들 유성은 무사히 미 공군 복무를 마치고 미국 아리조나 피닉스에 유성이 고모 저의 여동생이 있는 피닉스에 정착하여 지난 1년간 약조제사(Pharmacy Technician) 과정을 마친 후 직장에 취직 했습니다 이후 초음파과정 2년 과정 학교 입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학교에 들어가든 직장에 계속 다니든 기초경제생활은 할 수 있는 형편이 되어 감사합니다. 기도제목은 혼기가 되었으니 믿음 좋은 아이 만나 결혼했으면 합니다.

 

 6  딸 유진이는 미국 뉴욕에서 중국계 미국인을 만나 결혼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잘 살고 있습니다 유진이의 전도로 중국인 가정 온 시대식구가 예수님 믿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7  후원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요!

코로나 위기로 한국교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교회들마다 후원을 줄여 나가고 있습니다. 작년대비 벌써 7교회가 후원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보다 못해 이제 개인들이 직접 나서고 있습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교제가 있었던 어느 장로님께서 한 구좌 후원하기 시작하셨습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비대면 시대에서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기도제목

 

1. 태국 치앙마이 국제개발대학원 사역을 위해 (사무실과 집기 마련과 치앙마이 로뎀 힐링관 사역)

 

2. 여동생이 미국 아리조나 피닉스에 좋은 주택구입하여 1층을 선교회 로뎀 힐링관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옵소서!

 

3.국제개발대학원 공동 프로그램개발로 선교사 재교육의 길이 활짝 펴지게 하옵소서!

 

4. 딸 유진 중국인 시댁식구 복음화를 위해

 

5. 아들 유성 혼기가 되어 믿음 좋은 며느리 보게 하옵소서!

 

6. 후원을 위해 강하게 기도하여 주십시요!

 

7. 감사 제목은 지난 번 국제개발대학원 사역을 위해 노트북 컴퓨터와 아이패드를 무명의 성도님들이 헌물하셨습니다 그 도움으로 총회세계선교회 미션저널에 실릴 칼빈과 선교라는 찰스채니의 글을 번역 하였습니다. 앞으로 계속 3편의 소논문을 번역해 나갈 것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십시요

 

 

정홍주/이은주 선교사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