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주일학교 2022년 가을 유아부 야유회
2022.10.24 20:55
유아부 야유회 후기~!!
- 일시 : 10월 10일 대체공휴일
- 장소 : 한마음정육식당(탑립점)
새로남교회 유아부 교사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모이지 못하고 그동안 천사같은(?) 아이들을 케어하시느라 수고하신 교사 선생님들을 위한 야유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교사 선생님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같이 초청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텐트 안에서 그동안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하느라 시간 가는지 모르고~
남자 선생님들과 아빠들의 수고로 정성스레 구워주신 고기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여집사님들의 후식으로 과일과 커피까지 챙겨주시고~ 역쉬~!!
아이들은 놀이방과 장작 옆에서 그들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비가 올까 걱정했지만 모임시간에는 비가 오지 않고 선선한 날씨 가운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야유회를 통해 육신의 강건함과 영적인 회복을 이루고 유아부의 부흥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새로남 교회 유아부 파이팅~!!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3
-
최인숙A
2022.10.25 07:09
-
김인호
2022.10.25 09:51
비가 올 걱정이 무색하게 유아부 공동체와 함께 야유회로 하나의 좋은 기억의 조각을 만들고 온 것 같아요. 사진을 다시 보는데 한 편에 뭉클함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동체 유아부 화이팅입니다! ^^
-
한성엽
2022.10.26 13:24
오랜만에 유아부 귀한 선생님들과 가족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 목사님!ㅎㅎㅎ
서로 기도하며 동역하는 은혜넘치는 유아부 되길, 이런 귀한 은혜 공동체 유아부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수님의 꼬마제자들 많이 배출되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와우!천사같이 예쁜 유아부쎔들!야유회를 다녀오셨군요
선생님들의사랑에 4~5세의 귀요미들이 처음으로 엄마곁을 떠나예배하는데..선생님을 향해
달려가기까지 사랑으로 앉아주시는 유아부선생님들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다시 한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