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행사 새로남교회 테니스 클럽(새테클) 스포츠 클럽 행사
2023.10.16 14:21
할렐루야~~
지난 토요일(14일) 충남대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새로남 테니스 클럽(새테클) 10월 월례대회 겸 스포츠클럽 행사로 역대 가장 많은 선수가 참가하여 성황리에 치뤄졌었습니다.
주님이 주신 멋진 가을 날, 평소의 기량에 따라 ABC조로 나눠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재미있게 하자고 결의를 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눈앞에 쌓아놓은 상품과 스포츠클럽 행사라는 의미에 조금씩 과열 조짐이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별탈 없이 오후 4부터 시작하여 밤 8시 라이트 경기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 각조 우승 : 박일수, 유동균, 구영식
- 준우승 : 윤영복, 박동기, 손석원
- 복식우승 : 유동균, 손석원
- MVP : 박일수
입상하시 분들께 큰 박수를 보내며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당일 신임 회장 및 임원진이 구성되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새테클을 이끄어주실 윤영복 회장님 이하 임원진들 축하드립니다.
내년에는 회원들이 마음 놓고 운동할 수 있도록 코트가 마련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바라옵기는,
테니스를 같이 하고 싶은 새로남교회 어떤 분이라도 환영합니다.
많이 가입하여 주시고, 함께 운동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시작 전 단체 사진입니다.
게임 들어가기 전 전열을 가다듬고...
새테클 담당이신 이한균 목사님의 멋진 시타 모습니다. 미국에서 배우신 미제라고 하십니다.
신임회장 윤영복 집사님의 인사말씀
멋진 폼1
잘 부탁합니다~~
멋진 폼2
멋진 폼3
멋진 폼4
영광의 우승자들끼리 찰칵(축하드립니다.)
준우승자(다음에는 우승이다~~)
대회 MVP께서 받으신 부상을 신임 회장께 넘기심(내년에 잘 부탁드립니다~~)
현 회장 유동균 집사님 3년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4
-
박상덕
2023.10.16 15:23
-
이한균
2023.10.16 17:02
할렐루야~~! 새테클 부흥을 보면서 갈수록 더 기대가 큽니다! 미국 동네 테니스를 칭찬해주시니 감개무량합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새테클만큼, 그동안 수고하고 고생하신 임원분들을 계승하여 새롭게 세워진 임원진들과 함께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모여 기쁨의 교제를 나누기를 소망합니다! 새테클! 일어나라!
-
유동균
2023.10.18 10:52
주님 은총아래 사랑의 화합을 이루며 영육을 강건하게 하는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윤영복 신임 회장님과 임원진분들께 힘찬 응원 보냅니다. 화이팅~^.^♡ -
김선자B
2023.10.18 21:47
스포츠의 달 새테클에 참가신청을 하고 금요일 충주로 1박 2일 친구 모임에 갔습니다. 토요일 아침 뉴스에 비소식이 있어서 새테클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중간중간 확인했는데 비로 인한 변동사항이 없어서 시간 맞춰 출발했습니다. 2시간 정도 고속도로를 달리는 동안 비가 내린지역도 있어서 경기가 가능할지 걱정하며 코트장에 갔더니 코트는 비걱정없이 운동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충남대학교에서 경기가 모두 끝나서 집으로 오는 길에 유성 홈플러스 앞 큰 길까지는 비가 한방울도 오지 않았는데 월평동에 들어서는 순간 도로가 운동을 못할 정도로 젖어 있는 걸 보고 대회를 준비한 임원진이 얼마나 기도를 빡시게 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운동하기 참 좋은 계절에 비소식이 있었음에도 행사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좋은 날씨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로 미리 준비하시고, 간식 준비, 코트 섭외 등 보이지 않는 수고를 해 주신 모든 분들께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같은 조에서 즐겁게 운동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10월 스포츠 달, 새테클 월례대회 행사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이한균 담당목사님의 포핸드 스트로그 모습도 예사롭지 않네요. 테니스에 대한 관심과 격려와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유동균회장님과 박재현 총무님 그 동안 수고 많으셨으며, 우승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내년도를 이끌어 가실 윤영복 집사님을 비롯한 새 임원진들의 섬김과 운영을 기대합니다.
영육이 함께 건강하기를 지향하는 새테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