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감사
2023.11.11 11:10
평 : 평범하게 주님을 따르지 않겠습니다.
생 : 생명 걸고 주님을 따르겠습니다.
감 : 감개무량한 구원의 은혜에 기뻐하며 주님을 따르겠습니다.
사 : 사랑의 고백을 올려드린 베드로에게 주신 말씀처럼 '나를 따르라'하실 때 온전한 순종으로 주님을 따르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0
무 무수한 사람 중에 부족한 나를 택하시고 한 한없는 사랑 베풀어 주신 주님께 감 감사와 사랑의 고백을 올려드립니다. 사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아~~주 많이요!!♡ 평 평생 갚아도 다 갚을 수 있을까요? 생 생을 마치는 날이 되면 다 알 수 있을까요? 감 감히 다 알 수도 갚을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 사랑!! 죽기까지 나를 사랑하신 그 사랑은 헤아릴 수 없는 주님의 은혜입니다.
|
명 - 명품 배우와 명품 스텦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품 - 품격과 감동과 눈물이 있는 ‘모니카’ 연극은 어떠셨나요? 감 - 감동의 명대사 “눈물로 기도한 자녀는 결코 망하지 않는다!” 모두 기억하시죠? 사 - 사랑과 인내로 우리의 다음세대를 든든히 세워가기를 소망합니다. 범 - 범람하는 세속주의의 물결 속에서도 사 - 사랑과 진리를 굳게 붙잡고 믿음위에 굳게 서서 감 - 감사하는 삶, 감동주는 삶, 감격있는 삶으로 사 - 사명을 온전히 감당해내는 새로남의 미래세대! 화이팅!! 무 - 무한한 우주공간의 뭇별들을 올려다보며 한 - 한이 없는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를 헤아려봅니다. 감 - 감히 상상하기도 어려운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 속에 나도 있음을 깨달으며 사 - 사무치는 감사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