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4년 상반기 여전도회 연합세미나
2024.06.21 15:33
2024년 상반기 여전도회 연합세미나는 2024년 6월 21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글로리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전도회 회원으로 구성된 찬양팀의 찬양으로 세미나는 시작되었습니다. 총여전도회 총무인 김진미 권사님의 사회와 총여전도회 회계인 노재선 집사님의 기도, 여전도회 회장단이 준비한 '주가 일하시네'라는 은혜의 찬양이 이어졌습니다.
담임목사님은 ‘수선대후(守先待後)’라는 시로 여성들이 하나님과 말씀을 만나면 가정과 자녀, 교회가 행복해진다는 격려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강사인 조영길 장로님은 '너희와 너희 자녀를 위하여 울라'(누가복음 23:28)를 주제로, 모든 여전도회 회원들이 영성과 성경진리로 무장하고 안일함에서 깨어 일어나 차별금지법과 그를 용납하는 신학과 세상문화에 반대하는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세미나는 총여전도회 서기인 민귀홍 집사님께서 조영길 장로님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꽃다발을 전달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신을 지키고 말씀을 통해 자녀를 보호하며, 가정과 조국을 하나님의 진리로 지켜내기를 열망하는 여전도회 모든 회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전도회 찬양팀(인도 | 김규라 집사)
기도 | 총여전도회 회계 노재선 집사
찬양 | '주가 일하시네' (여전도회 회장단)
격려사 | 담임목사님
특강 | '너희와 너희 자녀를 위하여 울라'(누가복음 23:28) 조영길 장로(선한열매교회, 법무법인 아이앤에스 대표, 차별금지법 바로알기 아카데미 대표)
총여전도회 서기로 섬기시는 민귀홍 집사님이 세미나 강의를 해주신 조영길 장로님께 꽃다발을 드렸습니다.
교역자 인사
여전도회 찬양팀과 함께
여전도회 회장단과 함께
여전도회 막내 40여전도회와 함께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우리 새로남교회의 보배이신 1 ~ 40여전도회 회장님들과 임원진, 그리고 모든 회원분들~^^
오늘 상반기 여전도회 연합세미나에 많은 여전도회 회원들이 참석하셔서 은혜받고 결단하는 모습들을 보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오늘 사회로, 기도로, 축하로 섬겨주신 총여전도회 임원이신 김진미 권사님과 노재선, 민귀홍 집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든 여전도회 회원들이 앞장서서 주님사랑, 교회사랑을 실천하며 믿음으로 나아갈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임하길 기도드립니다.
오늘 상반기 여전도회 연합세미나 가운데 강사님으로 세워주신 조영길 장로님을 통하여 받은 말씀처럼 이시대의 야엘과 드보라와 같이 이시대를 변화시키는 믿음의 여전사들로 일어서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