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예배 2024 기도정병단 하반기 종강 예배
2024.12.03 23:12
개인적으로 기도정병단에 들어온지 3년 반이 지나갔습니다.
매해 지나갈 때마다 나의 내면이 기도로 다져지고 있음을 느끼며 저를 다듬어 가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함께 기도로 동역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니 항상 든든하고 문제 앞에 걱정과 불안함 보다는 평안함을 느끼곤 합니다. 기도의 동역자가 있음에 얼마나 큰 축복이며 은총인지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 2024년 기도정병단 하반기 종강예배를 10개의 기도단이 모여 올려드렸습니다.
올해는 더욱더 서로를 축복하며 내년 2025년 더 힘차게 기도의 자리로 달려 나가길 기대하며 소망하는 기쁨의 자리였습니다.
이한균 목사님의 설교 말씀처럼 기도로 내면이 든든히 다져지고 세워지지 않으면 위기 앞에서 하나님 중심의 사고가 아닌 세상 중심의 사고를 하게 되며 곧 무너지게 됩니다. 문제 발견시 세상적 가치를 하나님으로 바꾸도록 노력해야 됩니다.
또한 '위의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골3;2) 말씀처럼 하나님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즉 기도 응답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내년에도 기도 정병단에서 즐겁게 기도의 자리를 지키리라 다짐해봅니다.
기도 정병단이여! 일어 나라! 일어나라! 일어나라! 할렐루야! 아멘!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8
-
이한균
2024.12.04 08:56
-
강주희A
2024.12.04 09:41
나라를 살리는건 그리스도인들의 기도의 무릎이라는 말이 와닿는 아침입니다.
한해 동안 나라를 살리고 교회를 지키기 위한 기도의 자리를 사수하신 모든 기도정병단의 단장님을 비롯한 단원되시는 권사님과 집사님들~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에서 귀한 말씀과 격려로 이끌어주시는 이한균목사님과 총단장 최인경권사님~감사드립니다♡
늘 묵묵히 보이지않는 곳에서 섬겨주시는 김옥미총무님~사랑합니다♡
-
곽영숙
2024.12.04 10:03
한해동안 이끌어주신 이한균목사님과 기도로 동역한 모든 단원들 그리고 단장님들을 축복합니다!! 함께 함이 은혜이고 축복이었음을 고백합니다. 방학, 재충전의 시간, 삶의 어느 자리에서든 기도의 용사임을 잊지 않고 기도하는 기도 정병단되길 축복합니다. ^^
-
강규영
2024.12.04 10:24
늘 말씀과 기도로 격려해주시는 이한균목사님,
믿음의본,섬김의 본을 보여주시는 최인경 권사님,
기도단의 필요를 완벽하게 채워주시는 김옥미집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기도의 자리를 성실하게 지켜주시며 동역해주시는 단장님과 권사님, 집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가득히 전합니다.
25년에도 하나님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함께 기도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
최인경
2024.12.04 10:25
새로남기도정병단 종강예배를 마음담아 올려드리게 됨에 감사드립니다.
김지은집사님과 찬양팀의 아름답고 성령 충만한 찬양 인도로 마음을 활짝 열며 시작된 예배는, 간절한 통성기도와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 중심의 사고와 하나님에 대한 기대감으로 기도하라는 이한균목사님의 능력의 말씀으로 은혜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 해도 한결같이 기도의 자리를 지켜주신 단원 모든 분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매주 기도단을 인도해주신 10분의 단장님들, 기도와 격려로 기도단을 이끌어주신 이한균목사님께도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무엇보다 드러남없이 한결같이 섬겨주시는 회계 김옥미집사님, 반주자 박은주 집사님, 김미양집사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최경숙A
2024.12.04 10:46
올 한해를 환우들의 치유와 회복을 기도하며 간절함으로
함께 했던 시간들이 감사이고 은혜였습니다
한해동안 기도로 말씀으로 세워주신 이한균목사님 감사합니다
함께 동역함이 힘이고 은혜인 최인경단장님을 비롯하여
단장님들 그리고 모든 기도단 권사님들과 집사님들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학동안 영적으로 육체적으로 재충전하셔서 2025년에도
새로남의 기도 정병단이 더욱 활성화되고 응답의 은혜로
감사가 풍성한 한해되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이종석D
2024.12.04 14:16
기도정병단 모든 분들의 보이지 않는 기도골방에서 은밀한 중에 보시는 주님 앞에 드리는 그 기도들이 응답과 간증으로 크게 나타나리라 믿습니다! 더욱 기도의 지경이 넓어지시기를 소망하며 각 가정에 평안이 넘쳐나시기를 기도합니다^^
-
권미희
2024.12.04 16:43
기도하는 사람이 제일 아름답고
기도하는 사람이 제일 강함을 기도단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이한균 목사님~기도학교를 통해 기도단에 활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장님들을 통해 성실함과 묵묵함을 배웁니다. 뒤에서 애써주시는 김옥미 집사님 고맙습니다. 모두들 내년에 만나요♡♡
올해 한해 기도정병단이 기도의 선봉장으로 서서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은혜의 통로가 된 줄 믿습니다! 눈물의 헌신과 노력이 모든 단장님들과 단원분들의 가정과 사업과 삶 위에 풍성히 열매맺히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기도정병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