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준비된 교사! 자라나는 한 생명!’ - i-care교사훈련원
20110314_DSC_2189.jpg



주님께서는 우리의 삶이 변화 되길 원하십니다. 먼저 가르치는 자인 주일학교 선생님들이 그 변화를 체험하고, 그 변화된 삶으로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난 3/14(월)부터 4/18(월)까지 ‘준비된 교사! 자라나는 한 생명!’이란 주제로 가지고 ‘아이케어 교사 훈련원’이 주관하는 세미나가 6주간에 걸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교사로서의 i(나)를 준비하고 하나님의 다음세대인 i(아이들)를 양육하는 이 프로그램에 대전 충청. 영호남지역 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한 주일학교교사 및 사역자 300여명과 새로남교회 의 주일학교 교사200여명이 뜨거운 열정과 기대감을 가지고 참석 하였습니다.

첫 강의로 3/14(월)은 황현주 교수님(혜천대학교 아동보육과)의 ‘아이들 마음속으로 떠나는 여행(미취학생)’, 홍승영 목사님(어린이 전도협회)의 ‘다음세대 전도부흥 전략(취학생)’, 박길호 목사님(지구촌교회 교육디렉터)’의 무너진 다음세대를 재건하라(청소년)’라는 주제로 세분화하여 각 주일학교 교사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교회를 지키며 미래를 세우는 봉사자로서,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영혼을 매만지는 영적교사로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한 걸음씩 소중한 사역의 장으로 나아가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i-care 강의 일정 보기]


글, 구성 | 새로남 인터넷기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