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한가족수련회를 마치고..
2011.08.04 16:55
지난 7/31(주일)~8/2(화)까지, 사흘동안 경북 김천 ‘김천대학교’에서 많은 성도님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한가족수련회를 가졌습니다. “변화된 삶”이라는 주제로 담임목사님께서는 거룩한 꿈을 가진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주님을 높이는 귀한 시간을 공유하는, 믿음의 가족들의 재연합의 자리인 수련회를 통해 치열하게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천 계산교회를 담임하시는 김태일 목사님을 강사로 첫째 날은 ‘하나님의 일’, 둘째 날은 ‘둘 가지 질문’, ‘다니엘처럼 기도하라’, 마지막 날은 ‘아버지의 원대로’, ‘우리의 소원, 하나님의 소원’의 제목으로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날 진행된 SRN해피투게더는 교구가 화합하여 은혜와 감동 그리고 재미를 전해주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아이디어와 재미가 쏟아져 나오는 이번 해피투게더는 총 6개팀이 참가하여 다채로운 경연의 장을 보여주었습니다. CTS 주최 제1회 전국 외국인 CCM 경연대회 동상 수상팀인 중국어예배부 열방찬양팀의 특별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둘째날 이어진 SRN어드밴처와 SRN런닝패밀리는 운동을 통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고, 가족과 다락방이 자연과 함께 어루러지는 쉼의 시간을 통해 사랑과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불꽃놀이와 함께 시작된 한여름밤의 음악콘서트에서는 사모님들의 아름다운 연주와 교역자와 직원밴드의 멋진 무대, 사랑이야기의 아름다운 찬양을 듣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한가족수련회동안 받은 은혜를 통해 치열하게 변화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주님이 주신 은혜를 이웃과 사회에 나누는 새로남 성도가 되길 소망합니다.
사진보기 | http://www.saeronam.or.kr/home/sfc13_home
글, 사진 | 새로남 인터넷기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