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헌신할 때 김춘근 박사초청, ‘이웃과 함께 하는 비전세미나’ 막 내림
2011.10.13 15:58
이제는 헌신할 때
김춘근 박사초청, ‘이웃과 함께 하는 비전세미나’ 막 내림
▲ 가정, 교회, 나라를 위한 통성기도
성도의 정체성과 자세, 비전과 결단을 일깨운 비전세미나가 지난 12일, 수요예배에서 기도회를 끝으로 3박 4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지난 10월 9일 주일 낮 예배를 시작으로 매일 밤 글로리홀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12일 수요예배에서 성도 자신과 가정, 교회, 나라의 회복을 위해 모세의 심정으로 회개하며 간구하는 성도들의 울부짖는 통성기도로 끝맺음을 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강사이신 김춘근 박사님께서 미국사회에서 리더로 쓰임 받고, 청교도적 신앙회복과 이민2세대를 위한 훈련사역을 감당하시며 받은 은혜와 비전, 또 성도로서 그 모든 일에 어떤 믿음의 태도로 임했는지에 대해 생생한 간증과 함께 세미나 형식으로 말씀을 전하셨고, 성도들은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고 큰 도전을 받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울러, 10일(화) 오전 10시에는 김 박사님의 부인되신 김성매 권사님께서도 여성도들을 중심으로 말씀을 전하셨는데,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기 전 김 박사님의 모습부터 변화된 후의 모습까지 아내로서 감내해야 했던 심경을 이야기하시며, 오늘에 이르기까지 가정에 부어주신 복과 주의 일꾼으로서 살아가는 은혜를 진솔하게 전해주셨습니다.
세미나를 마무리하며, 오정호 담임목사님께서는 ‘은혜 받은 후에 드릴 것은 오직 결단과 헌신’이라고 말씀하시며, 이번 집회를 통해 다시 한번 자기 자신을 살리고, 가정을 살리고, 교회를 살리고, 지역을 살리고, 나라를 살리는 헌신이 불일 듯 일어나길 소원한다고 전하셨습니다.
구성 | 새로남 인터넷기자팀
관련글 보기
- [교회행사사진] 이웃과 함께하는 비전세미나
- [교회행사사진] 비전세미나 둘째날 스케치
- [교회행사사진] 비전세미나 셋째날 오전집회
- [교회행사사진] 비전세미나 셋째날 저녁집회
- [교회행사사진] 비전세미나 마지막날 스케치
댓글 4
-
나미혜
2011.10.13 19:03
-
박상용
2011.10.14 07:50
이 넓은 세상을 내 가정 같이..
글로벌 구원을 소망하시는 장로님! 멋있습니다.
정말! 짧디 짧은 우리의 삶에 소명을 주시는
귀한 감동과 순종의 말씀 감사 합니다.
그 꿈이 이젠 우리의 꿈이 되기를 기도 합니다.
-
김귀훈
2011.10.16 19:06
예전에 김춘근 박사님이 오셨을때, 제가 몸이 안좋을때였었는데 동감을 느끼며 많은 힘이 되어 주셨었습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뜨거운 열정으로 오셔서 성도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셨군요. 항상 감사드리고요, 저도 김춘근 장로님처럼 귀한 쓰임을 받도록 헌신하겠습니다.. ^_________^ -
백은영
2011.10.26 15:29
지난 몇년간 우리 학생들을 전도하는 일에 소홀했었음을 고백합니다.
저서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하여"의 내용 중, 대학강단에서 학생들을(특히, 유학생) 하나님께 인도하시는 지혜와 열정에 강한 도전을 받았습니다.
흉내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저같은 형편없는 자를 자녀삼아주신 하나님의 깊고 섬세한 사랑을 저도 실천해 보려구요..
'Are you crazy?' 휴~~이런말을 듣기까지 할 수 있을까요? ^^
인생의 중반을 살고 있는 시점에서 아름다운 하반기 삶의 모습이 무엇일까
계속 기도케 합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보다 넓은 안목을 갖되 기본은 심플하고 투명하게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God bless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