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즐거운 마을 모임 ^^ 평소에 같은 순 이외에는 잘 몰랐던 마을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답니다~! 자유로운 마을모임 시간에 레크레이션을 하는 모습이에요~! 표정이 정말 즐거워 보이죠 ? ^^




가족사진 같네요 ^^




^^




저녁 집회 전 제자훈련생 한 형제가 간증을 했습니다. 어렵고 고된 삶이었지만 하나님을 신뢰하고 찬양하며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는 모습을 통해 마하나임 모든 지체가 도전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경배의 시간 ~!! 모두모두 뛰며 찬양하며 하나님을 향해 마음을 여는 뜨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어?! 가운데에 반가운 얼굴이 보이네요? 전날 저녁 우리 모두를 깜짝 놀래키며 로고스호프에서 한국으로 날아온 박구빈 선교사님입니다 ^^ 다들 얼마나 반가워 했는지 몰라요~!!




저녁 집회전 찬양과 경배 시간에 앞서 찬양팀, 찬무팀, 간사, 임원, 마을장들이 모여 강단기도를 합니다. 우리 지체들의 마음과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해주시라고, 은혜받기 원한다고 뜨겁게 기도했답니다.




어?! 반가운 얼굴이 또 ^^ 영원한 23세이신 멋진 담임목사님이십니다~! ^^ 대학부 젊은이들을 사랑하시는 그 마음가지고 저희를 찾아오셨답니다. ‘치열하게’ 수련회동안 은혜받고 앞으로를 살아가길 축복해주셨습니다.




말씀받고 더 뜨겁게 기도하는 마하나임 지체들 ~! 하늘문을 여시고 은혜를 주옵소서!!




오대희 목사님의 비전․은사 특강이 있었습니다. 자만하기 쉽고 열등감에 빠져있기 쉬운 우리 젊은이들이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다르게 주신 은사들을 발견하며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




마지막날 까지 박인용 목사님의 열정적인 말씀을 통하여 우리를 돌아보게 되고, 하나님을 바라보게 되는 귀한시간이었습니다. 귀한 말씀을 통하여 많은 도전을 받게 되었습니다.




강사목사님을 바라보며 사랑의 손길과 눈빛으로 축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항상 어린아이처럼 사랑받을 줄 밖에 모르는 우리였지만 이 시간만큼은 마을장님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었답니다.






마음을 담아 마하나임 지체들이 권혁민 목사님의 사역과 가정과 비전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마하나임 한영혼 한영혼이 소중한 사람입니다. 축복하며 마무리 하는 시간이 었습니다 ^^ 이 시간만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




마하나임 화이팅!


||1
대학 1부 마하나임이
7월 18일~21일까지 3박4일간 청양숭의청소년 수련원으로
“좋은 믿음에서 위대한 믿음으로” 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

강사목사님은 인천 월드와이드 교회 박인용 목사님 이었습니다.

수련회 동안 대한민국을 치유하시는 하나님의 일하심과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열심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또한 은혜받고 치유받아 열방으로 흐르는 성령의 샘물이 되기 원하는 마음으로 수련회 마치는 시간까지 뜨겁게 부르짖으며 기도 하였습니다.

세상에 돌아온 마하나임은 하나님의 군사로서 더 훈련받기 원합니다.
잘하지 못하는 일들을 반복하는 것이 훈련이기에 넘어질지 모릅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갈망하는 우리에게 더 큰 힘을 주실 성령님이 계시니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위대한 믿음!!
마하나임! 화이팅!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