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교사풋살대회에서 우승의 영광을 하나님께....
미션중등부 화이팅!!! 월등한 기량의 조성문 목사님 이하 미션선생님들 너무나 수고 하셨습니다.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행사 미션의 승리...!
2013.04.25 02:06
교사풋살대회에서 우승의 영광을 하나님께....
미션중등부 화이팅!!! 월등한 기량의 조성문 목사님 이하 미션선생님들 너무나 수고 하셨습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11
-
배철욱
2013.04.25 12:43
축하드립니다. 수요일마다 모여서 공찬 내공이 그대로 나타나는 것 같네요. 환상적인 팀윅이 사역에도 그대로 나타나시길 기대해 봅니다. ^^ -
김영준
2013.04.25 15:10
미션중등부 축하드립니다. 저희 코람데오 고등부도 미션에 준결승에 석패했습니다만, 내년에는 더욱더 연습을 많이 해서 좋은 승부를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교사 배구, 풋살대회를 준비하신 중등부 샘들 모두 감사드려요. 샘들 덕분에 모두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
조성문
2013.04.25 17:05
함께 뛰고, 함께 사역할 수 있음이 기쁨입니다!
미션가족으로 하나되어 함께 운동하고, 응원할 수 있음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축하드립니다^^"
또한 교사 배구,풋살 대회에 참석하여 함께 열광하며 기쁜 교제의 시간을 나눌 수 있었던 모든 새로남 주일학교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드립니다.
이 열정과 기쁨이 모든 사역속에 가득 채워지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새로남교회 주일학교 파이팅!
미션 파이팅~^^" -
서창석
2013.04.25 22:42
츄카츄카 우승의 영광을 함께하신 모든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접대 풋살에서 탈피 우승을 향하여 모두가 합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엇보다 다치지 않고 대회를 마감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이열정으로 맡겨진 예람들을 품고 더 열심히 섬기렵니다. 미션 화이팅 !!! -
진갑선
2013.04.25 23:48
"드디어 강팀이 우승하다."
목사님을 중심으로 선수층이 워낙 두터워서
앞으로 방어전도 볼만할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항상 화이팅 하세요^^
-
윤지석
2013.04.26 08:09
우와 축하드립니다
이 우승의 기쁨을 그대로 미션 중등부 사역으로 승화시키어
더욱 더 활기차고,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는 미션 중등부가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미션 화이팅 ^^!* -
이영표
2013.04.26 16:24
추마추가 미션우승!!. 거친 풋살이지만 품격의 축구를 보여 줬습니다. 우승팀의 면목을 충분히 갖추었습니다, 조성문 복사님의 허정무의 진돗개를 연상할 정도의 집중력, 박영화의 여유와 감각적 슛, 서창석의 돌직구,겸손과 실력의 신성 신문식, 짠물 정세윤 골키퍼, 철벽수비 차재훈, 최우수선수 악발이 이도근!! 양보 김용성,, 넘 넘 훌륭했습니다, 좋은 모습 버여 주셨습니다.. 사랑합니다,, 이젠 급이 달라진 미션... 발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013년 교사 배구,풋살 대회를 중등부서에서 개최하며 처음부터 마지막 뒷정리까지 완벽한 진행을 해주신 주진영,정병준부장님, 장광용,정세윤,박기흠 총무님과 심판 김명찬 집사님 감사 감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김송일
2013.04.27 01:52
멀리 캄보디아에서도 미션우승 축하드립니다. 저변이 넓은 미션풋살이 이제 꽃을 피운 것 같습니다. 미션 분립 이후 3년간 매주 수요마당후 풋살, 매년 남선공원 풋살축제, 3년간 여름수련회에서도 한두시간 잠자고 새벽마다 축구 풋살, 빌리지페스티벌 때도 축구, 직장조기회와 축구시합, 교사워크샵 엠티마다 족구 축구 또한 매월 볼링대회까지 돌아보면 너무나 축구와 풋살 운동을 좋아했던 미션남자샘들 이었습니다. 오죽하면 이경석샘의 2011송년회 영상에서 선생님들 운동하는 사진에 “맨날 축구만 하고 언제 가르치나?”란 자막을 뿌렸는데..교사조직도에서 풋살팀장이 있었고..3년전 시작한 교사 풋살대회때마다 선수가 너무 많아서 선발에 애로가 있을 정도로..우승 못하는 것이 이상할 정도였습니다.
최우수의 이도균집사님~박지현C샘의 소개로 작년말 올초 교사섭외하느라 전화통화만 몇 번하고 제가 외국에 나와서 한번도 뵙지도 못했는데 메시 집사님 이셨군요? 2부 행정하시고 계시나요? 신문식샘도 이야기 많이 들었습니다.
늦게까지 남아서 응원하신 주진영 부장님과 끈끈한(?) 선생님들~(신근배집사님은 안뛰셨나요? 양복입고 계시네요) 우리 예하, 사진으로 수고하신 추영재선생님, 그리고 사랑하는 조성문 목사님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5월 중순에 잠시 휴가차 귀국할려고 하는데 기쁨으로 뵙길 바랍니다. 풋살도 한게임 하면 더욱 좋겠구요.
외국 땅에서 가끔 들어가보는 미션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점점 부흥하는 미션중등부를 보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지만 하나님과 동역하시는 조성문목사님과 선생님들의 땀과 눈물의 결정체일 것입니다. -
김유식
2013.04.27 10:29
미션 중등부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좋은 팀웍과 개인기를 바탕으로 일치 단결하여
치열한 경기경기 마다 막강한 팀들을 물리치고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축하합니다!! -
김남정
2013.04.27 18:45
미션의 자랑스러운 승전 용사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조성문 목사님의 탁월한 리더쉽으로 열정이 충만한 우리 샘들
새로남 풋살마당까지 평정하게 되었으니...^^
자, 이제! ... 이 열정을 모든 샘들이 함께 참여하는 교사마당의 열기로 이어갑시다~^^ -
김시진
2013.04.29 18:46
미션중등부의 멋진 우승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모여서 필드에서 흘린 땀은 속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미션중등부가 잘되는 것은 잘생기고 늘 에너지 넘치는 조성문목사님이
주앞에서 신실하게 바른 영적리더쉽으로 모든 교사들을 잘 이끈 결과라 생각합니다.
이 시대 영적 사춘기 방황에 있는 아이들을 살리는 비전센터로, 복음을 전하는 미션센터로
미션중등부가 대전의 청소년들을 살리는 센터로 귀하게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