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기도 편지는 파송된 선교사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새로남교회 성도님들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로그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새로남교회'로 문의해주세요.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장 31절 말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한 해 동안 저희 가정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을 해 주신 새로남교회와 성도님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가 새로남교회와 성도님들의 가정에 넘치시길 소망합니다.

“오직 주님만 바라보겠습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하나님께서 첫 예배 때에 주신 말씀이 이사야 40장 31절 말씀입니다. 선교사로 길을 가면서 때론 파송교회와 후원교회, 후원자를 바라보려고 하는 마음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그런 마음이 들 때마다 다시 한 번 우리가 하나님만을 앙망하기를 원합니다. 2009년 한 해도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한 알의 밀알
작년 12월 22일에는 저희가 속한 선교 단체인 GBT 여자 싱글 선교사님 한 분이 천국에 가시게 되었습니다. 그 분은 참 많은 준비를 하신 분이셨습니다. 선교사로 헌신하시기 전에 저희가 훈련받는 학교인 한동대 교수로 재직을 하셨던 분이셨습니다. 교수직을 내려놓으시고 선교지로 가셨다가 2년 전 육종암이란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이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도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믿음을 잃지 않으셨습니다. 어찌 보면 많이 준비되신 분이셔서 더 오래 사역하셨으면 좋았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그 분의 삶을 받으셨고, 그 분의 죽음은 이 땅에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심겨졌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 밀알을 통해 언젠가 싹을 틔우실 것입니다.

쉼과 재충전 그리고 이사
저희 부부는 요즘 꿀맛 같은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선교사는 GBT에서 요구하는 기본과정(1년 과정)을 잘 수료하였고, 저는 아직 1년을 더 훈련을 하게 됩니다. 남은 과정을 하기 전에 두 달 정도의 쉼을 통해서 영육이 온전히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저희 가정이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1년의 시간 동안 포항시 장성동 빌라 3층에 살았었는데 아이들의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아래층에서 여러 번 불평을 호소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이 1층으로 이사를 가기로 결정을 하고 여러 곳을 알아보다가 흥해읍에 1층 집에 적절한 집이 생겨서 2월 초에 이사를 가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이 산지를 주소서
저희 가정은 아직 하나님께서 어디로 저희를 보내실 지 모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을 잘 헤아려서 선교지를 알아보고 조금씩 진행해 나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린, 랑, 그리고 하늘이
작년 1년을 돌아보면서 감사한 것은 아이들이 단 한 번도 아파서 어린이집을 결석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크리스마스 때에 16여 교구에서 보내주신 많은 책들로 인해서 아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진미 교구장님과 김미양 집사님과 라영우 학생에게 특히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셋째 하늘이(태명)는 엄마의 배 속에서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재린이, 재랑이가 한 달 뒤에는 새롭게 이사를 하기 때문에 새로운 환경에 또 적응을 해야 합니다. 재린이는 3월부터 초등학교에 가기 때문에 동생 재랑이는 이제 혼자서 새로운 어린이집에 다녀야 되는데, 둘 다 잘 적응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의 제목들
0. 부부가 1년 동안 건강하게 아릴락 훈련을 잘 감당할 수 있음에 감사/2학기 성적장학금을 받게 하심을 감사/후원교회가 보내주신 성탄 선물로 인해서 온 가족이 함께 위로받고 격려받게 하심을 감사/한결 같은 사랑과 기도로 후원해 주시는 교회와 동역자들로 인해서 감사/셋째가 태중에서 건강하게 자라고 있음에 감사/아이들이 건강하게 어린이집을 잘 다님에 감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0. 하나님께서 사용하시기에 합당한 그릇으로 준비되게 하소서(영성과 지성, 체력 등)
1. 파송교회(한우리교회)와 협력교회, 후원자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시며, 동역할 교회들과 동역자들을 만나게 하소서
2. 양가 가족들의 영육을 강건케 하시며, 선교의 동역자들이 되게 하소서
3. 2월 초에 이사를 하게 될 때에 새로운 환경에 온 가족이 잘 적응하게 하소서
4. 초등학교에 입학할 재린이와 새로운 어린이집에 다닐 재랑이가 좋은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만나서 잘 적응하며, 키가 나이에 맞게 자라며, 아토피도 완전히 치유되게 하소서
5.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선교지를 결정할 수 있게 하소서

연락처
019-9720-7488 2and2@hanmail.net (이대희)
010-5009-7488 gumsoon1@hanmail.net (주금순)
www.cyworld.com/twoandtwo
스카이프 ID : twoandtwowycliffe

[GBT 본부] 서울시 동작구 사당1동 1015-4번지 성경번역선교회(02-598-5324) www.gbt.or.kr

[아릴락]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한동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ARILAC(054-260-1706) http://www.아릴락.kr/

09년 2월 3일 이사예정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남성리 331번지 경동다이아몬드 2차 1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