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 및 일반사진은 주제갤러리를 이용해주세요
예배 북한교회의 회복과 통일을 위한 손인식 목사님의 말씀
2014.08.17 22:26
▲ 여순장 기념사진
▲ 남순장 기념사진
▲ 대학1부 기념사진
▲ 대학2부 기념사진
▲ 청년2부 기념사진
▲ 청년3부 기념사진
▲ 청년1부 기념사진
▲ '북한교회 회복과 통일문제'(시편 123:1~6)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시는 손인식 목사님
▲ 북한을 위한 기도
▲ 손인식 목사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담임목사님과 손인식목사님과 함께 기념사진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우리 한국교회가 비록 갈가리 분열되어 있지만, 타종교에 비해 그래도 우리 기독교단체가 북한탈북자 구출과 북한선교사역에 제일 많이 헌신, 수고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래도 우리 한국교회에 큰 희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한국교회 최고의 죄악은 교단분열(특히 장로교 무려 250여개 교단들)로 생각합니다. 치열한 영적싸움, 줄다리기에서 한쪽이 분열되어 제각각 힘을 쓰고 있으면 싸움에서 지는것은 당연지사겠지요? 지는 정도가 아니라 하나님이 더 이상 참지 않으실때 우리 모두는 큰 댓가를 치르게 될지도 모를 일이기에 절박한 위기의식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 새로남교회 목사님들과 지도자들이 이런 분열과 죄악을 극복하기 위해 부단히 애쓰시는 것 너무 감사합니다. 공교회적 한국교회가 연합, 일치, 통일됨(에베소서 주제)을 이루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하고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발하게 되도록 저도 기도합니다. 한국교회 초창기의 믿음의 선진들이 기독교적 가치관을 붙잡고 독립운동, 대한민국 건국을 주도했듯이, 이제는 우리 믿음의 후손들이 성서한국(복음한국), 통일한국, 선교한국의 큰 사명을 붙잡고 함께 나아가게 되길 기도합니다.
앞으로 손인식 목사님과 우리교회가 연대하여 북한선교운동이 우리교회에도 펼쳐질때 작은 힘이라도 힘껏 보태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