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Evangelist

카페 정보

회원:
286
새 글:
0
등록일:
2014.08.24

도안동아침큐티모임.jpg



2015년 7, 8월 도안동 아침큐티 모임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침마다 함께 모여 말씀을 묵상하고, 나누고,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교회에서만이 아니라 우리 삶의 터전에서도 동역자들과 함께 함이 감사였습니다.


96 오민지...
아침에 모여 큐티를 하고 풍성한 나눔을 통해서 제가 보지 못했던 부분까지 알 수 있던 것 같습니다. 모임을 만드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공동체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모임이었습니다! ♥



95김지선
 아.큐.모를통해 하루의 시작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해주시고 같이 걸어갈 수 있는 동역자를 얻었습니다^^



95또래 문자영
 허전한 방학 때 풍성한 은혜와 말씀 나눔이 있었기에 기쁘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삶속에서도 주님과 동행하는 도안동 아큐모, 이반젤리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93또래 이혜지
 큐티를 꼭 같이 해야 하나 생각했는데 나갈 때 마다 더 나가고 싶고. 살아있는 하나님과 살아있는 공동체와 방학아침을 함께 한다는 것은 방학 중 보낸 어떠한 시간 보다 신나고 값지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90또래 김민기
 또래도, 성별도, 공부하는 것도, 섬기는 모습도 우리는 다 달랐습니다. 하지만 이반젤리스트라는 이름으로 모였고 진솔한 나눔을 통하여서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오직 은혜이며, 여러 가지 단어와 방법으로 표현된 위기를 극복할 방법도 오직 은혜임을 나누고 고백하고 결단하였습니다. 이젠 살아내겠습니다! 겨울 방학 때 진행될 아침큐티모임이 벌써 기다려집니다.



88또래 장우창
 종종 일을 나가기 때문에 도안동 아큐모는 인연을 맺지 않으려 했지만, 시간 될 때만 나가도 아주 은혜로웠다. 역시 QT는 혼자보단 함께 할 때 더 은혜로운 것 같다. 17기 훈련생이 많았던 목원대 아큐모처럼, 18기 훈련생이 많은 도안동 아큐모 또한 풍성한 교제가 되었는데, 이반젤리스트가 계속 이 열정을 갖고 앞으로도 대학부 생활을 잘 해나가길 기원한다.



우리의 보약! Q.T, 뜨거운 여름의 결단과 고백이 우리 평생의 고백과 결단이 되기를!! 가정, 캠퍼스, 직장에서 살아 낼 수 있기를!!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