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교구별 목양2팀 순장비전데이~
2025.03.29 23:43
2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목양2팀 순장비전데이는 전북 익산으로 다녀왔습니다~
목양2팀의 비전데이는 1부 식사와 힐링의 시간 , 2부 교제와 대화의 시간 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스락 이화동산 한식당으로 교구별 차량을 이용해 오전에 집결하여 식사 전까지 가벼운 산책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함께 모여 본격적인 1부 행사인 식사와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구 식구들과 함께 하는 식사는 너무 맛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바로 옆 카페로 이동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김기범 목사님은 요한복음 21장 15-17절 본문으로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목양2팀" 설교 말씀을 통해 부활의 주님을 만난 베드로가 영혼이 미소짓는 모습으로 예수님을 향한 사랑을 고백한 것처럼, 목양2팀의 모든 순장님들이 내 양을 먹이고 치라고 말씀하신 예수님께 순종하며 다락방 순원들의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평신도지도자로 굳건히 세워지길 축복하셨습니다.
김영희 순장님의 생일을 맞아 여3교구에서 생일파티를 준비해주셨고 남편되시는 박재준 순장님의 멋진 꽃다발 프로포즈로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잠시 티타임을 즐긴 후 함께 모여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이후 교구별로 함께 주변을 산책하시며 교구별로 화합과 사랑이 담긴 포즈로 사진을 찍어 제출하는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영광의 1위는 밤새 사진 콘테스트를 위해 아이템을 준비하신 여 3교구가 차지 하였습니다.
- 여 3교구 -
보혈의 장막 안에서
영혼을 미소짓게 한 새젤예(새로남교회 젤예쁜 예배자)
남 2교구
찐순장~~찐된장~~
부부 4교구
우리~오늘부터 1일(부부4교구)에요;;;
이런 변(變)이 있나?!!
부부5교구
숙성 N년차
주께 매달린 삶
부부 6교구
숙성된 영혼. 사랑으로 진하게!
영혼구원! 빈자리를 채우겠습니다.!!
여 4교구
성령의 새 바람이 불다.
다시 함께 모여 단체 사진을 찍은 후 다음 장소인 블레싱 카페로 이동하였습니다.
블레싱 카페에서 맛있는 차와 붕어빵을 먹으며 2부 순서인 교제와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김기범 목사님 가정에서 준비하신 뽑기판으로 모든 순장님들께 선물을 나눠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뽑기에는 오복의 은혜 첫글자가 적혀 있어 복의 의미에 맞는 선물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뽑기 딱지 뒷면에는 순장님들의 얼굴을 AI로 귀엽게 그려 넣어 정성을 더해주셨습니다.
이후 전홍진 순장님의 아내 집사님이신 손인경 집사님께서 직접 제작해주신 질문편지를 이용해 교구별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너무 아름답고 귀한 질문편지를 만들어주신 손인경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질문편지 나눔이 끝난 후 마지막 순서인 순장님들의 소개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분 한분 자기소개를 하시며 그동안 다락방을 섬기시며 느끼셨던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기대화 각오를 말씀해주시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순장 비전데이를 총괄해주신 김지엘 교구장님이 교구장 모두의 마음을 담아 대표로 김기범 목사님께 감사의 선물을 드렸고, 질문편지 제작을 해주신 손인경 집사님, 2부 진행을 하신 김영환 순장님께 감사의 선물을 드렸습니다.
예쁜 질문편지를 들고 단체사진을 찍는 것으로 목양2팀의 순장 비전데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동역자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21
-
여준기
2025.03.30 00:11
사랑하는 김기범 목사님과 목양2팀 순장님들의 행복이 사진과 글에 진하게 담겨 있습니다~!! -
박윤옥
2025.03.30 00:29
목양2팀의 순장비전데이에 함께한 모든순장님들,김기범목사님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목양2팀'의 모든 순장님들의 얼굴에 함박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또한 양손 가득 선물도 너무나 감사합니다.김기범목사님 가정의 오복뽑기 선물과 캐릭터,손인경집사님의 필라그라피 편지 등등 모두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
김영환B
2025.03.30 00:33
김기범 목사님과 교구장님들의 세심한 준비로 모든 순장님들을 위로하고, 함께 나누고 소통하며 함께하는 사역을 꿈꿀 수 있는 귀한 비전데이였습니다. 순장님 한분 한분을 항상 기억하고 섬겨주시는 김기범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준비하신 특별 이벤트에 모두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전홍진 순장님(손인경 집사님)과 박재준 교구장님(김영희 순장님)께서 섬겨주신 특별한 선물도 풍성함으로 행사를 빛나게 해주셨습니다. 섬김의 본을 다시금 배우며 넘치는 감사로 시작해서 감사로 마치게 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
-
영혼에 웃음 가득 깃드는 하루 만들어 주시는데 오랜시간 계획하시고 앞서 준비해주신 목사님과 교구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오복으로 축복하시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드신 '추억의 뽑기'와 선물은 그 정성에 그저 감동이였습니다.
손인경집사님의 말씀켈리와 편지글도 감사합니다. (이것을 43개나 만드셨다니요....짱!^^)
부드럽게 사회를 잘 이끌어주신 김영환순장님 감사드리구요, 사진찍으시고 게시글까지 올리시느라 하루종일 쉴틈 없으셨을 김형중순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소중한 추억의 순간이 많이 저장되었습니다.^^
마무리를 짓는 시간에 순원들과 야유회 코스를 동일하게 하겠다고 말씀하시는 순장님들을 뵈면서 좋은것을 보면 먼저 순원들을 생각하는 순장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록 날씨는 춥게 느껴졌지만 마음만은 뜨거운 감동에 사로잡인 하루가 되었습니다. 이 뜨거운 마음품고 주신 사명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행복한 마음이 컸던 날 이었습니다.
대전을 떠나 동료순장님들과 종일 시간을 함께 하고
사진 찍으며 크게 웃고 많이 웃었습니다.
정말 여러가지 의미있는 순간들이 있었는데요,
특별히 오가며 나눈 애기들, 자세잡고 앉아서 나눈 '대화와 격려의 시간'이 유익했습니다.
동료순장님들의 생각과 경험을 듣고, 순장으로서의 자신을 더 깊이 바라볼수 있었습니다.
김기범목사님께서 사모님과 함께 준비해주신 이벤트에 마음이 녹고,
순장님 한분 한분을 얼마나 정성으로 격려해주시고자 하신 건지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2부행사 사회 맡아주신 김영환 순장님 감사합니다!
진행 스크립트까지 작성하시며 준비에 시간과 정성을 기울여 주셔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사진촬영과 이렇게 홈페이지 게시글 작성까지 진행해주신 김형중 순장님 감사합니다!
디테일한 동선파악과 중요한 순간들을 빼곡하게 촬영해주시고 멋지게 추억으로 선물해주셨네요.
행사준비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몇 달간 함께 수고해주신 김기범 목사님과 교구장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식사,음료,선물,차량,현수막,재정관리 등 빈틈없이 협력해주시고 순발력있게 섬겨주시는 귀한 순간들을 기억합니다.
특별히
담임목사님의 순장사랑이 베이직!
순장과 순장가정을 격려해주시고 깊이있게 품어주시는 의도와 마음이 충분히 느껴졌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교회에도 감사드립니다.
함께 한 모든 순장님들께도 많이 감사드립니다. -
목양2팀 순장 한명한명을 생각하며 기도로 준비하신 김기범 목사님과 총괄 기획 맡아 꼼꼼히 챙겨주신 김지엘 교구장님. 각 교구 교구장님들 덕분에 '혼자보다 함께'를 경험하는 귀한 시간 이였습니다.
24년차 순장님부터 이제 4주된 신임순장님까지. 귀한 나눔과 공감의 시간 잊지못할것같습니다. 많이 웃고, 힘을 얻었습니다. 맡겨진 영혼들을 미소짓게하는 순장으로 다시 달려가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감사합니다! -
남지선
2025.03.30 07:19
참으로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귀한시간을 계획해주시고 준비하셔서 쉼과 위로를 주신 목사님과 교구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의 격려로 다시금 힘을 얻어 주신 자리를 잘 지키겠습니다.
아름다운 목양2팀 화이팅입니다. -
김대혁
2025.03.30 07:30
궂은 날씨를 녹이는 목사님과 순장님들의 사랑이 참으로 뜨끈했던 하루였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찐했던 수제차와 붕어빵도 훌륭했지만 김기범 목사님과 사모님이 준비해주신 깜짝 선물과 정홍인 손인경집사님이 수고해주신 귀한 카드에 섬김과 사랑의 마음을 가득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총괄 준비하신 김지엘 순장님과 진행의 김영환 순장님 사진과 후기까지 수고하신 김형중 집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목양2팀 화이팅입니다^^ -
안희성
2025.03.30 07:49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목양2팀'의 김기범목사님과 순장님들과 함께한 심임순장의 첫 순장비전데이 통해 참 우리교회가 귀하단 생각이 더해지는 날이었습니다 김기범목사님 모든 목양2팀 순장님들의 이름과 AI기술로 어리게 만들어주신 귀여운 캐릭터 오복의 축복을 담은 의미와 센스만점 선물 잊지 않겠습니다ㆍ손인경집사님 42명의 순장들을위한 정성가득 캘리카드도 너무나 놀랍고 감사합니다.이날을 위해 준비하시고 교구 순장들 챙기느라 너무 수고 많으신 훌륭하신 교구장님들과 사회로 애써주시고 사진으로 섬겨주신 섬김 의 수고와 헌신에 감동과 도전받는 시간이었습니다
목양2팀 화이팅 입니다!! -
이규하
2025.03.30 07:54
순장비전데이를 통해 순장님들과 풍성한 교제를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 위로와 힘을 얻는 시간,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의 시간을 함께하며 받은 은혜와 다짐들을 통해 앞으로 더욱 동역의 기쁨을 누리는 목양2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김기범목사님과 사모님께서 목양의 마음으로 준비한 사랑의 선물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김지엘교구장님을 비롯한 교구장님, 여러모로 섬겨주신 순장님들 너무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
최무열A
2025.03.30 09:06
김형중 순장님의 섬김으로 목양2팀의 비전데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의 기억에 남게 되었습니다. 32장의 사진을 올리기 위해 아마도 100장 이상의 사진을 찍고 고르셨을것 같습니다. 한장 한장이 재미있고 의미있는 사진입니다. 목사님과 함께 모든 순장님들의 기쁨이 된 하루였습니다. 김기범 목사님 사모님께서 준비해주신 추억의 뽑기 너무 좋았고요, 준비와 행사 진행에 수고하신 교구장님과 신임 순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목양2팀 최고입니다. -
노동훈
2025.03.30 09:45
영육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인경
2025.03.30 11:15
믿음. 소망. 사랑의 공동체 목양 2팀의 순장비전데이는 따뜻한 사랑과 마음의 감동이 있는 즐거운 교제의 시간이었습니다.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목사님, 마음과 기도로 준비해 주신 각 교구장님과 모든 순장님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받은 은혜와 사랑을 마음에 품고 다락방을 섬기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
누구보다 주님 사랑, 교회 사랑의 마음 가득이신 목양2팀 순장님들과 함께한 비전데이 모든 시간이 행복하고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
순장비전데이를 준비하는 가운데 앞장서서 수고해 주신 교구장님들과 여러 순장님의 헌신이 있었기에 모두가 사랑과 교제를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그 누구보다 소중한 다락방 순원들의 영혼을 품어내시는 소그룹 인도자 순장님들은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존귀한 분들입니다. 그런 존귀한 순장님들이 이번 순장비전데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격려와 힘이 되었기를 바라는 가운데, 우리 교회의 아름다운 별명처럼 '영혼이 미소짓는' 순장님과 순장님 가정이 되실 뿐만 아니라, 누군가의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복음의 통로로, 영적인 마중물로 존귀하게 쓰임받으시길 축복합니다. ^^
목양2팀 순장님들과 함께함이 기쁨입니다! 행복입니다! 감사입니다! 은총입니다!
-
박재준
2025.03.30 11:18
순장비전데이를 통해 교구장님들과 순장님들의 수고와 헌신을 느끼게 되었고, 김기범목사님의 세심한 배려에 행복함과 감사함이 듬뿍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목양 2팀 화이팅~
-
김윤정
2025.03.30 12:33
목양2팀 순장 비젼데이는 꽃샘 추위속에서도 몸과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서 신경 많이 쓰고 준비하셨을 목사님과
(아이디어 넘치는 오복 뽑기와 그에 맞는 귀한 선물 감동이었습니다)
여러모로 섬기신 교구장님, 순장님들~
넘넘 애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겨주신 사모님과 손인경 집사님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사랑의 수고와 섬김에 행복한 시간 되었네요~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함께 동역함이 기쁨이 되는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채워진 사랑과 주님 주신 힘으로 겸손히 그 사랑 흘려 보내어 영혼을 미소 짓게 하는
목양2팀 순장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사진 찍고 늦은 밤까지 정리로 애쓰신 김형중 순장님 감사합니다~ -
제영광
2025.03.30 14:53
멋진 목양2팀..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정창식
2025.03.30 21:25
말씀. 교제 그리고 멋진 섬김들을 통해 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젼데이를 위해 여러모양으로 섬김을 보여주신. 목양2팀의 교구장님 순장님들 넘수고하셨고 감사를 드립니다♡♡
-
김영희B
2025.03.31 09:20
김기범목사님께서 저희 순장님들을 힘써 섬겨주신 너무나도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네 양을 먹이라’ 말씀하신 예수님의 부탁을 기억해서 영혼을 미소짓게 하는 순장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앞서 함께 수고하신 김지엘교구장님을 비롯한 교구장님들과 의미있는 시간 진행해주신 김영환순장님, 예쁜 사진 담아주시고 정리해주신 김형중순장님…
함께 동역을 이룬 모든 순장님 감사합니다.
(특별히 내조에 크게 힘쓰신 정명화사모님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
교구의 연합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준비에 많은 수고를 해주신 김기범 목사님 감사드리고요. 오복의 뜻이 담긴 선물도 너무 풍성하였습니다. 좋은 장소와 맛있는 오찬 등 김지엘 순장님 감사합니다. 6교구 박재준 순장님, 김영환 순장님 수고하셨어요~
'목양 2팀'의 이름으로 주님 '만남의 복' 주셔서 김기범 목사님, 순장님들과 함께함이 너무나 귀하고 소중한 비전데이였음을 고백합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헌신해주신 목사님과 교구장님들, 여러 순장님들 수고 덕분에 초보순장의 영혼이 미소짓게 됩니다:) '영혼이 미소짓는 새로남교회의 평신도지도자'로서 '순원들의 영혼을 미소짓게 만드는' 우리 목양2팀 모든 순장님 되시길 기도하며 함께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