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클럽 스포츠의달 "새테클"
2022.10.08 21:51
2022년 스포츠의 달 "새로남테니스클럽" 행사가 10월 8일(토) 충남대학교 테니스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클럽 창립 이래 역대 최대인원인 30명이 모여서 클럽 담당 목사님의 기도와 시타를 시작으로 조별 경기와 행복한 성도의 교제 등으로 축복된 하루를 보냈습니다.
<경기 결과>
MVP: 여홍구 집사
복식 우승: 김선자 권사, 정태석 집사
<단체사진>
<안대진 목사님 시타>
<경기 진행 설명>
<메너로 즐거운 경기 다짐>
<관람 & 담소>
<시상>
<회식>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8
-
박상덕
2022.10.09 07:18
-
안대진
2022.10.09 09:42
새로남의 부흥의 역사와 함께 한 새테클!!
올해 20주년 맞이한 새테클!! 앞으로 우리 새로남교회의 재부흥의 현장의 주역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몇년만에 새테클 개막식에 갔는데 화기애애하고 결속력 높은 분위기가 명실상부 새로남 대표 스포츠클럽임을 느끼게 했습니다!!
새테클 화이팅!!
p.s) 새마클도 화이팅!!
-
이한균
2022.10.09 12:08
귀한 교제의 시간이 천국을 미리 맛보는 시간이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역대 최대의 모임이었다고 들었는데, 날이 갈수록 부흥을 누리는 테니스 클럽되시기를 소망합니다!
-
이창규
2022.10.09 15:34
많은 분들이 스포츠클럽 테니스대회를 통해 교제의 기쁨을 누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세테클이 하나님 안에서 복음의 통로로 귀하게 쓰임받길 축복합니다. 대회를 준비한 임원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김선자B
2022.10.09 16:32
운동하기 좋은 날씨에 목사님의말씀과 기도와 좋으신 하나님,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 주시는 참 좋으신 나의 하나님 찬양을 부르며 시작하여 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며 맘껏 웃으면서 운동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즐겁게 뛰면서 운동할 수 있는 건강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
김광민A
2022.10.10 06:11
남41 다락방의 중심!!! 정태석 집사님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안대진 목사님 시타 멋있습니다~^^ -
안병옥
2022.10.10 08:42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새로오신 회원님들이 계셔서 더욱 풍성한 모임이었습니다 ㅎㅎ
해마다 발전하는 새테클 내년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모이길 기원합니다
새로남테니스 클럽 화이팅!!!! -
김남정
2022.10.10 09:51
회원이 50명이 넘어 열방 교회중 가장 큰 테니스클럽인 새테클 이끌어가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그래서 대전교회 테니스대회에서도 우리교회 선수들이 우승한 적이 수번 있었죠~^^
테니스코트가 거의 모두 닫힌 코로나시대지만 주님께도 기도하고 우리 유동균 회장님께 늘 부탁한 결과, 총무님들을 통해서 을미기공원 테니스클럽 등 먼 곳에서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계속 테니스를 그치지 않고 열댓명만 모일지라도 계속해온 우리 새테클~!! 화이팅~!!
이건 코로나시대라도 예배,기도 자리 항상 달려오시기를 권면하시는 우리 담임목사님의 지도를 따라 운동자리까지도 은혜롭게, 담대히 달려가는 것입니다.
특히 스포츠클럽의 달 10.8. 30명이나 모여 우리 안대진 목사님의 기도와 축복을 통해 새테클회원들의 안전과 건강으로 4시간 정도 테니스를 치면서 점점 건강해짐을 느껴서 정말 감사했어요~^^
목사님 내년에도 와주셔요~~
가장 감동적인 것은 우리 회원님들의 신앙입니다. 자신의 팀도 테니스 잘 칠 때 칭찬하지만 같이 시합하는 상대방이 잘해서 시합에 지게 되어도 상대방을 칭찬하고 축복하는 우리 회원님들~ 대단해요~~^^
수고하신 우리 유동균 회장님, 박상덕 경기이사님, A,B,C조 회장님들께 감사드려요~$
건강해야만 기도, 예배, 사역의 자리 달려갈 수있으니 토요일마다 계속 테니스 칠 수 있도록 계속 연합하여 달려갑시다. 사랑하는 회원님들~~
주여~~ 우리 새테클~ 계속 도와주시옵소서~~ 할렐루야~~!
새테클 창립 20년을 맞이한 올해는 유니폼을 새롭게 맞춰 입고서 10월 월례대회겸 스포츠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안대진목사님의 기도와 격려 말씀후 회원들의 환호성 속에 멋진 샷으로 시타를 해 주셔서 자리가 더욱 빛났답니다.
화창한 날씨에 회원중 30명(최연소 30세 청년부터 여호수아부까지)이 참석해 3개조로 나눠 제비뽑기로 순번을 정하고 파트너 순환방식의 KDK제로 복식경기 4게임씩을 치른 후, 각 조별 우승, 준우승, 3위까지 푸짐한 상품을 수여하고, 그 가운데 스포츠 달 수상자 3명을 선정했답니다. (과거 스포츠 달 수상자들께서 양보의 미덕으로ㅎㅎ)
경기후에는 코로나이후 처음으로 유성온천역근처에서 저녁을 함께 하였고, 족욕장에서 발을 담고 피로를 푼 후, 국화축제를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요.
"건강한 육체에 미소짓는 영혼"을 지향하며 회원간 친교와 전도를 목적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정부청사 또는 대덕구 을미기코트에서 번개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테니스를 사랑하는 청년부이상 남녀 누구에게나 문이 활짝 열려있는 건전한 동호인 모임이며, 요즘 MZ세대에 붐이 다시 일고, 80넘어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 맑은 공기를 마시며, 경쾌한 스매싱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수 있는 테니스에 한번 도전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