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행사 주 안에서 하나 된 29기 사역훈련생들의 MT 이야기 (25년 4월 4-5일)
2025.04.17 09:38
1. 출발 & 기대감 한가득
29기 사역훈련생 MT, 주 안에서 더 깊은 교제와 은혜를 기대하며 약속 장소로 출발했습니다.
2. 첫날 저녁 - 야외 바베큐 교제
야외 바베큐장에서 서로를 더 알아가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진심 어린 이야기를 나누는 따뜻한 교제의 시간이었습니다.
3. 숙소 도착 & 예배
한영수 목사님의 인도로 말씀과 찬양, 기도로 함께 드리는 예배 속에서 다시 한 번 제자된 삶을 다짐하는 은혜의 밤이 펼쳐졌습니다.
4. 심법철 집사님의 특송
심법철 집사님의 특송으로 예배의 감동이 더해졌습니다.
5. 감사와 격려의 시간
장소를 기꺼이 제공해주신 가필순 집사님께도 정성스러운 선물을 전했습니다. 또한, 함께 훈련받고 있는 부교역자 분들께서 준비해주신 아이스크림 선물은 모두에게 또 다른 기쁨과 감사를 안겨주었습니다.
6. 레크레이션 시작!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다음 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겠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다 함께 외친 구호로 레크레이션 시작! 몸도 마음도 활짝 열며, 본격적인 즐거움이 펼쳐졌습니다.
https://youtu.be/qTD1Q3KeDec?si=yadnePyIf97zlf0U
7. 선물 교환 - 마음이 오가는 시간
서로 준비한 작은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정과 훈련생 간의 진한 유대가 느껴졌습니다. 주는 기쁨, 받는 감사가 넘쳤던 순간이였습니다.
8. 개인전 & 팀전 게임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웃음 가득하게! 개인전부터 팀전까지 다채로운 게임으로 하나 되어간 훈련생들. 몸을 부딪히며 더 끈끈해지고, 웃음소리로 가득 찼던 밤이었습니다.
9.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레크레이션을 정성껏 준비해주신 강동완 집사님께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 선물을,
은혜로운 특송으로 예배를 더욱 빛내주신 심법철 집사님께도 작은 정성의 선물을 전해드렸습니다.
10. 우승팀 시상식
치열했던(?) 팀전 경기의 승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웃고 땀 흘리며 함께 만든 추억, 승패를 넘어 모두가 주인공이었던 아름다운 순간이였습니다.
11. 둘째 날 아침 - 단체 사진
숙소 앞에서 함께한 단체 사진 속, 밤새 쌓인 교제와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12. 청남대 산책 - 비도 함께한 추억
청남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한 산책 시간.
비가 내려도 문제없었습니다. 현수막을 우산 삼아 서로를 챙기며 지혜롭게, 유쾌하게 이어진 우리만의 특별한 여행이었습니다.
13. 마지막까지 은혜롭게 - 점심 식사
함께 마무리하는 MT의 마지막 식사!
맛있는 음식 속에 담긴 감사와 아쉬움, 그리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힘을 얻는 은혜로운 마무리였습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8
-
심법철
2025.04.17 10:42
평생의 동역자 29기 사랑합니다^^ -
박용석
2025.04.17 13:57
주님께서 만남의 복을 허락하시어 귀한 분들과 좋은 곳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한영수 목사님과 바쁜 일정중에도 함께 훈련하시는 네 분의 목사님들이 함께 했던 시간이라 더 의미가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제자반에서 이미 많은 교제를 나누었던 집사님들이라 어색함없이 시작부터 끝까지 즐거운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비가왔던 청남대는 평생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29기 사역반 함께 동역함이 기쁨입니다.
할렐루야 아멘!! -
29기 남사역반 집사님들과 목사님들의 희망찬 모습 속에서 새로남교회의 밝은 미래를 봅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29기 사역반 여러분의 앞길에 하나님의 은총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하며, 계속 기도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다락방 가필순 집사님께서 장소를 제공하셨군요. 제자훈련에 이어 사역훈련까지 영성부장으로 섬기시는 가필순 집사님의 영성 가득한 기도로 더욱 영적으로 무장되어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신실한 제자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
김창휴
2025.04.17 21:44
박집사님 덕분에 엠티의 추억이 한번더 살아납니다. 함께 동역함이 기쁨입니다. ^^
-
가필순
2025.04.17 23:02
29기 사역반은 은혜가 넘칩니다, 기쁨이 넘칩니다, 동역의 기쁨이 있습니다. 우리 29기 사역반는 주님의 몸된 교회와 천국시민된 교인들을 섬기는 자리에 기쁨으로 나아가겠습니다.^^ -
29기 남사역반의 환상적인 팀웍과 분위기가 오롯이 담겨 있는 생생한 MT 장면들이 정말 멋집니다. ^^ (문득, 저희 28기 MT가 떠올라 그 때가 무척 그리워 집니다. ^^;;) 애정이 가득 담기신 한영수 조교목사님의 따뜻한 미소와, 언제나 젠틀하신 박용석 총무님의 환한 얼굴, 모든 29기 사역훈련생들의 밝은 에너지가 어우러져 멋진 하모니를 이루었던 MT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나, 저희 다락방의 핵심멤버 심유성 집사님의 모습이 제 눈에는 가장 멋지게 보입니다~!! @^^@) 앞으로 남은 훈련기간도 우리 새로남교회의 중심답게 멋지게 잘 감당하시는 29기 남사역반 되시기를 축복하며, 계속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
-
서로 아끼며 사랑하고 격려하고 세우는 29기! 사역훈련을 통해 믿음이 충만해 지시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한영수 목사님의 힘있고 따뜻한 조언과 격려의 메시지와 함께, 네 분의 훈련생 목사님과 훈련생 집사님들 24명이 사랑과 희락으로 똘똘 뭉친 시간이었습니다!
담임목사님의 격려의 말씀처럼 모두가 그리스도 안에 원팀을 이룬 시간이에 더욱 감사합니다!
훈련생으로서의 결기를 다지고 거룩한 연대를 이루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힘입게 전진하겠습니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