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다락방 월평10 다락방의 노방전도 이야기
2024.11.28 23:11
안녕하세요~
저희 월평10 다락방(노동훈 순장)에서 11월에 부어주신 '아버지의 마음'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지난 토요일(11/23) 저희 다락방은 한밭수목원으로 노방전도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전도를 시작하기 전에 다같이 모여 기도하며 조금은 떨리는 마음을 하나님께 내려놓았습니다~
이번 전도를 위해 저희는 교회 전도지와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간식, 그리고 작은 쓰레기 봉투를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한밭수목원에서 만나게 하신 한 분 한 분께 전도지를 전달드렸습니다.
아이들도 처음에는 조금 쑥쓰러워하기도 했지만,
부모님과 함께 전도지를 전해드리면서 이내 자신감을 갖고 먼저 다른 분들께 다가가기도 했습니다.(최고최고!!)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도 단체사진 한 컷^^)
이후 다시 한 자리에 모여,
간단한 나눔과 함께 오늘의 노방전도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기쁨의 감사기도를 드렸습니다.
(사진을 남기지 못해 아쉽지만, 이후 맛있는 저녁과 함께 다과를 나누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끝으로,
저희 월평10 다락방은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쓰시기 편한 거룩한 도구(복음전달자)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저희들이 서있는 곳에서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이상 월평10 다락방에서 전해드리는 노방전도 이야기였습니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할렐루야~ 새생명축제 '소풍'이후에도 계속해서 복음전파의 사명을 잊지 않고 전도현장을 사모하는 월평 10다락방 노동훈 순장님과 순원들, 사랑하는 귀요미 천사들까지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부모세대가 복음전하는 삶을 자녀세대에게 보여주고 함께 함으로써 사랑하는 자녀들이 복음의 사람들로,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믿음의 사람들로 아름답고 존귀하게 자라가길 소망합니다.
Soli Deo Gl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