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워십 - 담대하게, 거침없이
2019.06.02 09:54
2019년 5월 31일 금요일 밤 8시에 새로남교회 젊은이들이 “마커스와 함께 하는 다이나믹워십”으로 모였습니다. 복음으로 세상을 섬기고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진 청년들이 “담대하게, 거침없이”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작 한 시간 전부터 청년들은 긴 줄을 만들며 본당(3층 글로리홀)로 모여 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젊은이 찬양집회에는 많은 젊은이들을 비롯해 청소년들과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하여 은혜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빈 자리 없이 채워진 본당에서는 모두가 하나 되어 마커스워십 심종호 인도자님의 인도에 따라 하나님께 향기나는 예배를 올려드렸습니다.
특별히, 새로남교회 젊은이부서 팀장 진재민 목사님을 통해 선포된 “열정”이라는 주제의 말씀으로 젊은이들이 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전으로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가야 할 곳은 비어있는 무덤이 아니라 삶의 현장에서 예수님과 함께 복음을 전하는 열정적인 젊은이가 되라”며 복음에 대한 열정의 회복을 전했습니다.
이 땅에 무너진 경건과 거룩의 회복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꿈꾸며 모인 청년들, 이들의 찬양과 기도가 잠들어 있는 젊은이들을 깨우고 열정의 제자로 세워지는 승리의 함성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