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 1년은 하나님의 크신 은혜입니다.
2005.05.29 22:55
크신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만년동의 1년은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이루어졌습니다. 새로남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이웃의 행복을 위해, 건강한 교회를 위해, 새로남의 모든 성도들이 초대교회의 사역자 마음을 갖고 복음 증거를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모든 성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주님 사랑을 이웃 사랑으로 표현하기 위해 실시된 교회설립기념주일 헌혈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어머나~~ 우리 연약하신 유아부 송태희 전도사님도 헌혈을하셨어요. *^^*
새로남교회 만년동 1주년 기념예배에 말씀을 전해주신 이병균 목사님! 새로남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초대교회의 신앙을 회복해야 함을, 그리고 이 교회가 선교의 출발점이 되기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신 오카리나 앙상블! 감사합니다.
1년 전! 2004년 5월 30일 새로남교회 만년동의 첫번째 새가족! 안병옥 집사님! 은혜와 눈물의 간증 참 감사합니다. 집사님의 간증이었을 뿐 아니라 우리 모두의 간증입니다. 할렐루야!
유치부 이소연! 어린 나이에 많이 떨렸을텐데 강단위로 예쁘게 걸어와 하나님께 감사의 마음을 또박또박 전했습니다. 우리의 마음도 소현이와 같습니다.
사명...새로남교회 인터넷 많은 게시물 중 가장 많은 클릭수를 자랑하는 심은빈 자매의 찬양! 만년동시대의 1년을 안주의 1년이 아닌 앞으로의 사명을 감당하는 출발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크신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찬양을 부르시는 오정호 담임목사님! 감격이 있으셨는지 아예 악보를 덮으시고 눈을 감고 찬양을 하셨습니다. 목사님! 힘내세요. 화이팅!
예쁘시죠? 우리교회 대표 미인! 어머니 같고 누나 같은 전도사님! 사랑합니다.
.
아직 식지 않은 시간에 그 장면들을 만나니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