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전도폭발수료식을 마치고 담임목사님과 함께


지난 6월 22일 주일 저녁 글로리홀에서는 제14기 전도폭발훈련수료예배가 있었습니다.

‘친교와 전도, 제자훈련 및 건강한 성장을 통한 배가를 위하여 전세계 지역교회들을 무장시킴으로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한다’
위의 전도폭발훈련의 목적에 맞게 제 14기 전도폭발훈련이 13주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훈련에 가입하는 사람들의 숫자만큼이나 다양한 성도들이 참여했습니다.
스스로 자원해서 오는 사람, 다른 사람의 권유로 오는 사람, 등떠밀려서 오는 사람 등...
그러나 훈련을 다 마친 후 우리의 고백은 우리의 가슴이 시간이 지날수록 주님사랑과 영혼사랑의 열정으로 변화되어진다는 것입니다.
익명의 그리스도인이 많아지고 역으로 역동적인 그리스도인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이 시대에 주님의 지상명령은 더욱 존귀한 명령으로 다가옵니다.

전도폭발훈련은 예수생명을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사람마다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멋진 전도자로 세우는 훈련입니다.
전도폭발훈련을 받은 사람들을 통하여 가족과 친척, 이웃과 직장동료가 변화되어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될 줄 믿습니다.
새로남교회를 새생명으로 새롭게 할 전도왕,
대전을 새생명으로 새롭게 할 전도왕,
더 나아가 민족과 열방을 새롭게 할 전도왕이 전도폭발훈련을 통해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제14기 전도폭발훈련 훈련자와 훈련생 모두 언제 어디서 누굴 만나든 잃어버린 영혼에게 복음을 담대하게 전하는 삶을 살 것을 확신하며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