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드림2020 비전선포식

2011.01.10 01:16



지난 1/9(주일) 글로리홀에서는 드림2020 비전선포식이 주일학교학생들과 교사, 청년, 장년 성도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습니다.

비전2000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라는 헌신된 마음으로 만년동 새시대를 열어 잘 달려오게 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이제 우리의 다음세대를 세워가기 위한 드림2020 비전선포식을 통해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라는 더 큰 꿈을 안고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고자 합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서는
드림2020 준비위원장이신 김용태 장로님의 기도
조국의 미래와 다음세대의 부흥을 갈망하며 태극기와 비전기 전달식,
비전팀장이신 손동환 집사님께서 '드림2020의 비전'을 설명해주시고
건축팀장이신 강경찬 집사님께서 건축개요와 조감도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말씀을 전하신 담임목사님께서는 “영광의 역사를 열어가는 교회”(시편127:3~5)라는 제목으로 "현재의 교육현장은 세속적 가치를 담고 있어 부정적 자화상과 올바른 가치의 단절이 이루어지고 있어 다음세대에겐 절실한 대안이 필요함을 말씀하시며 그 대안으로 어릴 때부터 하나님 중심의 가치로 무장해야만 세상을 향해 나아가더라도 신앙의 뿌리가 흔들리지 않으며 이는 곧 사람만이 대안임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자녀들을 하나님의 원리대로 양육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웃의 행복을 위하여!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다음 세대의 부흥을 위하여!" 구호를 외치고 우리 모두가 하나님 중심의 가치를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합심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드림 2020은 우리의 다음세대가 이스라엘의 두 기둥 야긴과 보아스 같이 성장하길 소망합니다. 세상의 가치가 아닌 하나님이 중심이되는 가치로 성장하여 세상을 향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우리나라의 미래를 믿음의 세대로 이어가는 다음세대가 되길 소망합니다.
드림2020은 하나님의 가치를 담은 믿음의 세대계승이 일어나는 현장이 될 것입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