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10612-DSC_2558.jpg
▲ 미션중등부 필그림팀의 은혜로운 찬양 인도


“예람은 세상의 유일한 소망, 우리는 예람의 유일한 소망, 세상을 이끄는 V.I.P(Vision, Integrity, Passion)라는 예배 슬로건으로 다음세대의 믿음의 리더로 나아가는 새로남 미션중등부(WOW MISSION LAND)!”

지난 6/12(주일)저녁 예배시간에는 ‘성령강림주일’을 맞이하여 미션중등부 주관으로 특별공연과 예배로 드려졌습니다. 


20110612-DSC_6050.jpg
▲ 미션중등부 교사&학생 찬양대의 '여리고' 찬양


필그림팀의 경배와 찬양인도로 은혜롭게 시작된 예배는 공연에 앞서 김송일 집사(미션중등부 부장)의 기도와 미션중등부교사 및 학생 찬양대, 핸드벨, 오카리나, 오케스트라의 버라이어티한 구성으로 준비된 찬양 ’여리고’를 먼저 주님께 올려드렸습니다. 


20110612-DSC_2649.jpg
▲ 뮤지컬 '감수성이 너무 많은 여리고성'의 한장면


이어진 스켓드라마 ‘감수성이 너무 많은 여리고성’과 난타 ’여리고성 쌓기’는 성도님들에게 많은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김시진목사님(미션중등부)께서는 ‘미들맨을 믿을맨으로 만들 ABCD공식’(여호수아2:1-14)이란 주제로 “A: Admit (인정하다) - 예수님을 나의 유일한 구주로 인정하라! B: Believe(믿다) -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라! C: Catch(잡다) - 하나님의 타이밍을 잡아라! D: Do(하다) - 하나님의 지혜로 행동하라! “는 말씀으로 청소년들의 영적 사춘기를 맞이하여 “하나님만이 유일한 신이고 구원자임을 인정하며, 매일 말씀을 읽고, 힘들고 지칠 때 주님의 손을 잡기를 소망하셨습니다. 또한 “녹슬어 없어지기 보다 닳아서 없어지는 인생이 되라”며 영적사춘기의 중간에 끼인 예람들이 ABCD공식을 알고 행하기를 권면 하셨습니다.

또한 미션중등부 소개영상과 ‘미들맨 믿을맨’ 하이라이트 공연을 통해 예람들의 생각과 삶을 이해할 수 있는 귀한 시간과 성도들 모두가 가슴에 손을 얹고 우리들의 마음 속에 있는 여러 모양의 죄의 여리고성을 무너뜨리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미들맨 믿을맨’ 티 셔츠를 입으신 담임목사님의 시구와 싸인볼을 당회원들과 장로님들이 성도들을 향해 던지며 다음세대 계승을 위한 드림센타 기공을 위해 힘찬 축하를 해 주셨습니다.

영적 사춘기를 맞이한 예람들이 하나님과의 인격적 만남을 통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의 꿈과 비전의 사람, 열정의 사람이 되어 자신과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함께 기도 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20110612-DSC_2844.jpg
▲ 미션중등부 주관예배 기념사진


글, 사진 | 새로남 인터넷기자팀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