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SC_9840.jpg
▲ 제20기 전도폭발훈련 수료 기념사진



“전도의 최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에 복음 전도자 D.L. 무디는 “그들에게 나아가는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지난 1/8(주일) 저녁예배 시간 글로리홀에서는 제20기 전도폭발훈련 수료예배가 있었습니다.

총 20명의 수료자들은 13주 과정의 교실수업(찬양, 말씀 교재)과 실습시간 훈련을 통해 평신도들의 전도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수료자들은 그 동안의 복음의 열정을 담은 아름다운 추억을 ‘예수를 믿으세요’의 찬양에 실어 불러 주었습니다.

이성일 목사님(청년2부)은 ‘영적 잠재력을 보십시오(사도행전 15:36-39)’라는 말씀으로, 마가에게 허락된 영적 잠재력이 우리의 자녀, 청소년들, 그리고 대전의 믿지 않는 청년들을 깨우는데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통로로 사용되길 권면 하셨습니다. 또한 그들을 무한한 하나님의 잠재력으로 바라보며 축복 해 주길 소망하셨습니다

이어진 수료자의 간증에서 이미옥B집사는 ‘이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자신과 믿지 않던 남편과 가족에게 모두 임했다’고 말씀을 간증하며, 훈련기간 동안 배운 내용들을 생활의 현장에서 이어가길 소망하였습니다.

수료자들에게는 담임목사님께서 수료증 전달과, 훈련자들의 꽃다발 증정으로 온 성도들과 함께 축하해 주셨습니다.

복음의 열정이 교회를 세우고, 대전을 세우고, 이 나라를 세울 수 있도록 주님의 지상명령을 지키기 위한 이들의 헌신이 다음 훈련생들에게도 계속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구성 | 새로남 인터넷기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