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차 의료선교대회
2013.10.08 14:56
▲ 제13차 의료선교대회 기념사진
지난 24년 동안 한국교회의 세계의료선교를 위해 국내외 선교사들과 교회들을 발굴하고 동원해온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는 ‘변하는 세상, 변하지 않는 부르심’을 주제로 제13차 의료선교대회를 지난 10/3(목)~5(토)까지 우리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의료선교대회의 본질을 전달하고,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들의 살아있는 선교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시간과 의료 선교의 본질을 점검하는 100분 토론 등의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특히 의료 선교에 비전이 있는 학생들에게 선교의 도전을 주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담임목사님께서(명예대회장)는 제13차 의료선교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환영과 축복의 마음을 전하시고 선교의 현장에서 담대하고 거침없이 복음을 전하는 주의 일꾼이 되길 원한다고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첫째날 오후 개회예배는 담임목사님, 첫째날 저녁 송인규 목사님(합신 교수), 둘째날 저녁 박은조 목사님(은혜샘물교회 담임), 폐회예배는 이동휘 목사님(바울선교회 대표)께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Dr. Jean(Save the mother 설립자), 이대영 선교사(인터서브), 유병국 선교사(WEC국제동원)의 주제강의와 6개의 선택강의로 풍성한 나눔의 시간이었습니다.
‘의료를 통해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이 전 세계 곳곳에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관련글 보기
- [교회행사사진] 의료선교대회 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