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예배 목양1.9교구 연합예배(1)
2018.09.03 21:07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목양1교구와 9교구는 예배이후 2부순서로 수험생과 군 입대 중인 자녀들을 위한 기도회와 격려, 환우가정 위로. 헌아식의 시간을 통해 교우들이 공동체성을 느끼며,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3부 순서로 진행된 4가지 컨셉의 공연(색소폰, 여성 찬양트리오, 플롯&첼로 트리오, 여성 듀엣)으로 인해 온 성도가 은혜를 받고, 감동을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순장님들의 찬조로 푸짐하게 행사를 마쳤습니다.
예배시간 찬양으로 섬겨주신 선한샘성도님을 비롯한 싱어팀들과 악기팀, 예배특송으로 섬겨주신 이성우성도님 감사합니다.
예배와 행사진행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겸손히 섬겨주신 이광진집사님, 이승일집사님, 전현우집사님, 김휘경집사님, 김지환집사님 감사합니다.
예배와 행사진행을 은혜롭게 앞에서 이끌어주신 최무열집사님, 이근원집사님&이현주권사님, 문정훈집사님 감사합니다.
모든 물건구입과 포장등 꼼꼼히 살림을 해주신 임현옥집사님, 최필영집사님 감사합니다.
2학기에도 마음 다해 울고 웃을 수 있는 영혼의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바울이 가는 곳마다 참된 진리를 전하고 교회를 든든히 세웠던 것처럼 우리의 삶에도 복음의 흔적만 남기를 소망합니다. 짧은 2학기에 유종의 미를 거두는 모든 다락방 식구들 되도록 은혜받는 자리를 더욱 사모합시다.
다락방마다 전도의 사명을 감당하며,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고, 이를 통해 예수님 닮은 제자들이 들풀처럼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와 평강이 교구에 속한 모든 성도님 가정에 늘 충만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