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젊은이 24 대학1부 체육대회 “Happy Jugather !"
2024.05.27 14:08
2024년 5월 26일. 가정의 달인 5월의 마지막 주일은 사랑하는 마하나임 가족들과 “Happy Jugather !” (“Happy 주께 더” 행복한 마음으로 주께 더 나아가자 + “주 gather" 주님의 이름으로 모인 자리) 라는 주제를 가지고 체육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4월 초부터 체육대회 TF팀을 구성하여 게임, 간식, 디자인, 영상 등을 기획하였고, 5월 첫 주부터는 2주간 진행한 풋살 예선전과 단체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체육대회의 열기를 더해갔습니다.
장정훈 목사님의 기도로 부서의 화합과 부흥의 마음을 담아 우리의 체육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
전주만 들어도 추억 돋는 국민 체조로 몸을 푸는 시간마저도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시작은 가볍게, OX퀴즈
OX퀴즈를 통해 공동체와 지체들을 더욱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퀴즈를 위해 희생해 준 지체들 고맙습니다 :-)
자매 지체들의 살기 ,, 와 사랑이 담긴 피구
등반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새가족 지체들도 함께 즐기는 모습에 감사가 넘쳤습니다.
경쟁 속에서도 서로를 일으켜 주고 박수쳐 주며 아름답게 마무리하였습니다.
목사님, 부장 집사님, 간사, 국장, 마을장이 팀을 나누어 이벤트성으로 진행한 엘더 풋살
이벤트성이었지만 그 누구보다, 그 어떤 시간보다도 진심이었던 엘더들입니다. (가장 열정적이시던 목사님과 부장 집사님 ,,,)
사역과 예배, 기도뿐만 아니라 풋살에도 모든 것을 쏟는 우리는 최고 ♥ 응원해 준 모든 지체들도 최고 ♥
형제 지체들의 땀으로 열기가 더해졌던 풋살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진심으로 뛰어준 지체들 멋집니다 *^^*
한가족 & 새가족들을 위한 미니 게임
올해 새로남교회와 마하나임을 찾아준 새가족들과 5월 한 달 동안 더 집중해서 마음을 쏟은 한가족들을 위한 미니 게임을 준비하여 소정의 상품도 전달했습니다.
이미 정착한 지체들에게 소외된 자들을 돌아볼 줄 아는 시선과 마음을 주셔서 한가족들과 새가족들이 교회로 향하는 발걸음이 가벼울 수 있도록, 세상과는 다른 사랑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님 나라, 하나님의 공동체다운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 종목인 릴레이 게임
팀별로 많은 인원이 참여해 단합할 수 있었습니다 !
등수 발표 & 상금 전달
4등 소금쟁이 (빛과소금 마을 & 토기장이 마을)
3등 사랑씨앗 (사랑하는 마을 & 좋은씨앗 마을)
2등 함께다솜 (함께하는 마을 & 예다솜 마을)
1등 새벽어부 (새벽이슬 마을 & 어부들 마을)
늘 - 물심양면으로 마하나임을 사랑해 주시는 양성욱 부장 집사님의 격려와 기도로 체육대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
청년들을 위해 좋은 장소와 넉넉한 물질, 기도로 동역해 주시는 담임 목사님과 부교역자님들, 성도님들께 감사, 혹여나 준비된 아이스크림이 녹을까 만나홀 냉동실을 내어주신 만나홀 집사님들, 땀을 식힐 수 있도록 에어컨 빵빵하게 가동해 주신 사무실 간사님 감사합니다 :-)
체육대회를 통해 기쁨과 사랑으로 더욱 뭉쳐져 앞으로 있을 거룩한 방파제와 하계 수련회까지 뜨거워지는 날씨보다 더 뜨거운 은혜와 책임감으로, 함께함으로 나아가겠습니다 !
믿음으로 정면돌파 !
말씀으로 정면돌파 !
정면돌파 마하나임 !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10
-
방신
2024.05.27 14:28
-
한승호B
2024.05.27 14:28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함께 연합할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쁨이었습니다 ^.^
체육대회뿐만 아니라 어떤 사역이든 서로 연합함이 가장 기쁨임을 고백하며 나아가는 마하나임 공동체가 되길 소망합니다 -!
준비해주신 많은 손길들에 감사드립니다 !! -
장준영A
2024.05.27 15:01
‘해피 주게더’ 라는 주제로 체육대회를 진행했습니다. 주제 의미에 맞게 주님과 함께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로 연합하는 것이 참 쉬운일이 아니지만 체육대회라는 시간을 통해 연합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하나님과 성도의 관계, 성도와 성도간의 관계가 조화롭게 성숙됨을 경험하는 소중한 추억이 되는 시간입니다.
이 주일을 체육대회로 땀을 흘리며 하나가 되게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
유재은B
2024.05.27 17:50
올해도 체육대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함께 하게 하신 영혼들과 더욱 하나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세상과 다른 방식으로 경기하고자, 바라보고자 힘쓰고 애썼던 마하나임이 자랑스럽습니다 :)
교회에서만이 아닌 세상에서도 다른 방식으로 경쟁하여 세상이 교회를, 그리스도를 주목하게 되는 통로로 한 사람 한 사람 훈련받고 쓰임받길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 !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힘써주신 많은 분들의 섬김과 헌신에도 감사드립니다 ♥ -
진시온
2024.05.27 18:54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보낸 시간 속에서 더욱 가까워져가고 하나 되어 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여한 마하나임의 모든 지체들이 함께 땀 흘리고 함께 기뻐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서도 정말 기뻐하셨을 거란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기쁘신 뜻을 따라 앞으로의 시간 속에서도 지금처럼 사랑하고 함께 수고하는 마하나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
이문현
2024.05.27 19:21
주님 안에서 하나되어 세상과는 다른 구별된 체육대회의 모습으로 함께 만들어간 순간순간들을 사진으로 다시 보니 너무 감사하고 기쁘네요!!
우리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섬겨주시고 준보해주신 모든 손길들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
이승석
2024.05.28 09:12
함께 모여 재밌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준비된 순서와 시간마다 서로를 응원하며 기뻐할 수 있음에 감사한 체육대회였습니다! 이기고 지는 것보다 함께하는 것에 기쁨을 누리는 귀한 시간과 지원을 허락하신 우리 교회와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무엇을 하든 모이기를 힘쓰는 마하나임 되기를 소망합니다 ㅎㅎ
-
김예슬A
2024.05.28 18:06
체육대회 주제 그대로 하나님과, 지체들과 함께한 해피 주게더 -! 였습니다 !!
결과보다 함께함에 더 집중하고 기쁜 축제를 누릴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섬겨준 모든 섬세한 손길들에 감사드리고, 매 순서마다 열심히 참여한 우리 마하나임 지체들 최곱니다 ➰
-
김연희C
2024.06.01 09:42
기도로 하나하나 세심히 준비된 체육대회여서 더 많이 웃고 더 기쁨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 -
서유경A
2024.06.06 02:00
함께함이 참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미리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많은 손길들을 바라보며, 주 안에서 함께 섬기고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그 자체의 복됨을 경험하였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였던 만큼 많은 지체들이 더욱 가까워지고 하나될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함께 지어져가는 우리 마하나임이 되길 소망합니다 !
수 많은 이들의 섬김과 헌신 덕분에 맛있고 즐겁게 체육대회를 할 수 있었고 승패와 상관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하나가 된 마하나임이 자랑스럽고 감사였습니다.
하루밖에 못해서 아쉬웠지만,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새가족, 한가족 지체들이 마하나임에 부담없이, 기존 지체들도 웃으며 사역하고 교제하는 마하나임이 되길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