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훈련 2024년 제자·사역훈련생 연합특강 및 체육대회
2024.07.06 22:38
연합특강, 세미나를 성료하고 다같이 건강한 마음과 연합을 위해 새로남 체육관에 모였습니다.
2024년에는 제자•사역훈련생의 가족들을 초대하여 함께 하는 체육대회로 진행하였습니다.
새로남의 멋지신 오정호 담임목사님, 아름다우신 조성희 사모님과 함께 훈련자 목사님, 전도사님을 모시고 오후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 멋진 준비 후 사열하는 제자, 사역 훈련생입니다.
각 반의 특색을 멋지게 표현하면서 입장하였습니다. ^^
아름다움 모습으로 제28/29기의 아름다운 경쟁?을 위한 선서를 이어, 응원전과 특별공연!!
로마서 8장을 랩으로 보여주신 멋진 공연, 29기 여러분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이제 시작된 경기, 말씀의 탑을 쌓고 컬링, 족구, 가족들과 함께 하는 게임으로 이어지면서 짧은 3시간이 지났습니다.
경기 후, 손에 한아름의 선물을 주어 돌려보내주는 제28/29기 체육대회 준비단!!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사역을 준비하는 제28/29기 제자•사역훈련생 여러분, 예수님의 사랑으로 일어나라, 일어나라, 일어나, 할렐루야 아멘!!
내년에도 더욱더 멋진 제자•사역훈련생이 모여 주님의 아름다운 사역을 하실 거라 믿습니다. ^^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10
-
김진광A
2024.07.07 08:47
-
김대호
2024.07.08 03:18
담임목사님과 훈련자 목사님들과 제자사역 훈련생 집사님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28기 사역반 손창규 총무님을 비롯해 사역반 모든 임원/집사님들께서 크게 애써주시고 힘써주신 덕분에 기쁨이 넘치는 연합특강, 체육대회가 될 수 있었습니다.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하는 기쁨의 동역을 알게 해 주신 집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윤효근 집사님 귀한 사진 감사드립니다.
-
최지원H
2024.07.08 09:04
연합특강과 체육대회 시간을 마련해주시고,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자사역반 모두 하나되어 연합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이선화C
2024.07.09 01:01
한마음으로 참여하여 교제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체육대회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입니다. 체육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박용석
2024.07.09 07:57
목사님들과 손창규 사역반 총무님을 비롯한 임원분들께서 준비하시느라 수고 하신 만큼 멋지고 귀한 연합특강과 체육대회 였습니다. 새로남 교회 사역반 제자반이 남은 훈련도 서로 응원하며 주님앞에 하나되길 기도합니다. -
손창규
2024.07.09 09:19
[함께 드리는 감사의 글]
“여호와께서 여기까지 우리를 도우셨다 하고 그 이름을 에벤에셀이라 하니라(삼상7:12하)”
우리를 도우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5/19(주일) 저녁, 남사역반 임원 모임의 첫 기획회의를 시작으로, 5/29(수) 총무단 모임을 본격 가동한 지 한 달 여만에 드디어 <28기-29기 제자사역훈련생 연합특강 및 체육대회>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우선, 저희 행사를 위해 따뜻한 관심과 격려와 기도로 지원해 주신, 오정호 담임목사님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올려 드리며, 조성희 사모님, 김진광 목사님, 오기환 목사님, 이원선 전도사님, 양대웅 목사님, 도한나 전도사님, 한영수 목사님, 이한균 목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모든 준비과정 가운데 빠른 컨펌과 전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훈련팀장 김진광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28-29기의 새로운 시도들에 모두 긍정적이고 즉각적인 답변을 주셔서 준비 진행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역자MVP 수상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정말 엄청난 섬김의 리더십과 더불어 탁월한 전략수행능력을 보여 주신, 여사역반 김수미 총무님, 남제자1반 박용석 총무님, 남제자2반 김대호 총무님, 여제자1반 김은혜 총무님, 여제자2반 손인경 총무님께 진심어린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이 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없었다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정말 오래된 동역자들처럼 한 몸같이 움직여 주시어, 어렵고 고된 미션들조차 정말 빈틈없고 누락없이 완벽하게 완수해 주신 우리 사랑하는 총무단 여러분들과, 함께 협력해 주신 각반 임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은혜로운 찬양을 들려주신 찬양팀(싱어팀, 악기팀)께 감사드립니다. 완벽한 화음과 반주로 연합특강을 열어 주셔서, 저희 제자사역반 훈련생들 모두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멋진 응원으로 체육대회를 빛내주신 제자반 응원단과 사역반 응원단의 단장님과 단원님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많은 준비와 노력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 주시고, 그 불편한 복장으로 체육대회 내내 쉬지도 못하시고 끊임없는 응원의 열정을 부어 주셔서, 체육대회의 텐션을 지속적으로 높여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송국 아나운서급 목소리와 진행으로 개회식을 빛내주신 남사역반 김형중 집사님과 여제자2반 정은영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완벽한 로마서8장 암송랩 특별공연과 체육대회 사회로 수고해 주신 남사역반 김성수, 정의인 집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진정한 훈련생MVP들이십니다!)
행사 시작 전, 차별화된 고품격 준비운동 영상과 시범을 준비해 주신 남제자2반 강동완, 박민수, 박홍규 집사님과 김대호 총무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일 스텝과 행사보조요원으로 정말 땀 흘려 수고해 주신, 남사역반 강현철, 김대혁, 이윤우, 이준규, 정지우 집사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홀로 묵묵히 방송실들을 지키시며 모든 음향과 영상과 조명과 시설을 완벽하게 담당해 주신 남사역반 이희욱 집사님과, 사진촬영과 정리, 게시를 위해 쉬지도 못하시고 수고해 주신 남사역반 윤효근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모든 행사의 실질적 기획과정과 준비과정을 저와 함께 고민해 주시고 실행해 주신 남사역반 행사준비위원단 여러분들께 눈물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강현철 회계님, 윤효근 서기님, 김영환 영성부장님, 정의인 문화체육부장님, 김성수 행사기획팀장님, 김형중 행사미디어팀장님께서, 매주 함께 행사계획안을 논의하며 업데이트하고, 물품을 준비하고, 셋팅하고, 정리하는 것까지 모두 담당해 주셨습니다.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해 주신 우리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우정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우리 29기 남제자1반, 남제자2반, 여제자1반, 여제자2반, 28기 남사역반, 여사역반의 모든 훈련생 여러분들과 교역자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24년 6월을 뜨겁게 달궜던 이 소중한 추억을 모두 함께 영원히 기억하고 싶습니다. ^^
모든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정의인
2024.07.09 10:52
훈련생 모두가 연합하여 보내는 시간을 통하여 하나됨을 느끼고, 또 영과 육의 강건함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다들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하시는 모습에 또한 감사와 감동이 있던 것 같습니다.
준비하는 시간이 결코 쉬웠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렇기에 주님께서 함께 하셨고, 또 연합하여 선을 이루게 하셨음을 더욱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시간과 마음으로 수고하고 애써주신 많은 집사님들과 또 우리와 함께 늘 동역함과 기도함과 가르침을 주시는 훈련자 목사님, 사모님, 조교목회자님들께도 너무 큰 감사를 전합니다.
남은 훈련기간도 더욱 열정으로 임하며, 더욱 개혁교회를 위해 쓰임받는 교회의 일꾼으로 커 나가겠습니다.
교회여 일어나라, 성도여 일어나라! 할렐루야, 아멘!! :)
-
정광현
2024.07.09 12:35
훈련생과 모든 가족들이 하나되는 귀한 시간을 마련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부교역자님들, 훈련생 집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이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고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요즘 체육대회에 함께 참석했던 첫째가 "우리 체육대회 갔었지? 재밌었어" 하며,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가족과 함께한 따뜻한 시간은 평생 생각나는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오고 습한 날씨에도 함께해 주신 모든 훈련생 집사님들과 가족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
이은정K
2024.07.09 18:18
28기 사역훈련생들과 29기의 제자훈련생들의 경쟁 체육대회가 아닌 서로 연합하는 채육대회 모습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동역의 기쁨을 느끼게 하신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 올립니다
제자훈련생이여! 사역훈련생이여! 일어나라! -
김은혜
2024.07.10 09:48
제자사역반 훈련생 및 가족분들과 함께 한 체육대회를 통해 하나됨을 경험했습니다~^^
제자사역반 훈련자이신 목사님 사모님 전도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또한 체육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섬겨주신 총무님들 및 사역반, 제자반 집사님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상반기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하반기에도 사랑으로 더욱 하나되겠습니다~!!
교회여 일어나라! 제자여 일어나라!
각 반 총무님들 비롯한 여러 집사님들의 섬김과 헌신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더욱 하나 되는 제자사역훈련생들 되시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