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는 방법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 첫번째 올리는 사진이 메인사진이 됩니다.
행사 테니스 크럽 10월 행사
2015.10.03 14:54
스포츠달을 맞이하여 새로남 테니스크럽은 10월3일 하모니 테니스 코트에서 이정민 지도 목사님의 기도와 격려의 말씀을 시작으로 20명의 회원이 모여 서로의 경기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 방식은 경기이사(정호석 집사님)의 진행으로 A조 B조로 구분하고 각조 1,2등이 토너멘트 방식으로 대회 우승 및 2015년 MVP를 선정하는 것으로 진행을 하였다
2015년 MVP 김구 집사, 복식 우승 윤영복, 안병욱 집사가 선정 되었다
그리고2014~15년 2년간 회장님으로 테니스회를 이끌어 오신 박상덕 집사님 임기가 끝남에 따라 차기 회장님 으로 주진영 집사를 회원의 만장 일치로 선출하였으며 박일수집사, 오희두집사가 감사패를 받았다,
로그인 없이 좋아요 추천이 가능합니다.
댓글 3
-
이경택
2015.10.04 18:31
-
박상덕
2015.10.05 15:23
샬롬!
사랑하는 새로남 테니스클럽 동호회원님들께!
지난 10.3일 스포츠 달 MVP선정을 겸한 월례대회를 마지막으로 2년간의 주어진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제가 회장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은 성실과 열정으로 섬겨주신 이승일 총무님과 치밀함과 창의적인 경기를 운영해 주신 정호석 경기이사님의 전적인 도움이 있었고, 무엇보다도 모든 회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의 덕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재임기간 동안 무엇보다도 SNS(카톡과 밴드)를 통해 소통하며 활용하는 기틀을 마련하여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였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수시로 함께 모여 운동할 수 있었던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세상속의 동호회 모임은 승부에 집착한 나머지 상대에게 마음에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우리 동호회원들은 성숙한 경기매너와 질서로 단 한번도 얼굴을 붉히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던 것은 회원님들의 따뜻한 배려와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회원중에는 자발적으로 매월 월례대회 마다 자신이 경영하는 화원에서 꽃과 화분을 가져와 무상으로 증정해 주신 집사님과 품격있고 재미난 사진촬영과 글로써 밴드와 홈페이지를 관리 해 주신 회원님들이 계셨기에 우리 동호회의 기쁨이 되었음을 늘 마음속으로 감사하게 생각하였습니다.
새테클이 지향하는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신앙생활"이라는 슬로건처럼 우리 동호회가 새로남교회에서 가장 모범적인 동호회 활동으로 회원간의 아름다운 친목과 교제는 물론 더 나아가 초신자의 교회정착과 선교에 있어서 징검다리 역활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전 회원님께서 추대하여 세우신 후임 주진영 집사님은 오랫동안 교직자로 봉직하면서 훌륭하신 인품과 신앙심이 두터워 저보다 여러 면에서 우리 동호회를 활성화시키고 발전해 나가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져 주실 것을 당부드리면서, 그 동안의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주신 회원님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태클 회원 여러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
이영표
2015.10.07 16:37
새로남 스포츠클럽의 모범!! 새태클 축하드립니다.. 인품과 신앙 박상덕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진영회장님 축하드립니다~~ . 새태클은 새로남스포츠 클럽아 나아가야할 방향, 모범입니다..
윤영복.안병옥집사님!축하드립니다!
대할때마다모든공무원이 이분같으면얼마나좋을까? 하는생각을들게하시는박상덕회장님!
이승일총무님!2년동안수고많으셨습니다!
언제나한결같이보는즐거움을주시는오희두집사님!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