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 명확하게 성경에서 동성애는 죄라고 말씀해주십니다. 품: 품성이 타고 난다지만 이웃집 아내가 끌려도 타인의 물건이 맘에 들어도 동성이 끌려도 절대 행동으로 죄를 지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감: 감언이설로 동성애를 조장하는 모든 매체와 정치세력 앞에 사: 사생결단의 결기로 선봉에 맞서는 새로남교회에 교인임이 자랑스럽고 무한감사드립니다.
평: 평소에 나의 능력을 의지하며 살아 온 지난날들이 생: 생각해 보니 교만과 어리석음이 가득했는데 감: 감사와 겸손의 마음으로 거듭나게 되었으니 사: 사랑의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였음을 고백합니다. 무: 무지하고 오만한 자들은 하나님이 없다고 부인하면서 한: 한 치 앞도 모르는 어리석음으로 인생을 낭비하다가 감: 감당하지 못한 작은 시련이 다가오거나 사: 사탄의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넘어지게 됩니다. 명: 명성에 걸 맞는 새로남 성도들이라면 품: 품격과 신행일치로 열매를 맺어 감: 감격과 감동의 선한 영향력으로 사: 사람들에게 신뢰받아야 합니다. 총: 총회장으로 일하시는 새로남교회 오정호 담임목사님 회: 회장을 중심으로 원팀을 이루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감: 감언이설하는 주변의 어떠한 유혹들에도 흔들림 없이 사: 사명감과 은혜로 한국교회사에 영원히 기록되기를 기도합니다. 범: 범생이로 자랐던 나의 어린시절 사: 사람들 앞에 서면 얼굴이 붉어졌는데 감: 감지덕지하게 변화된 오늘의 내 모습은 사: 사랑과 용기를 주신 하나님의 은혜라! 동: 동고동락하며 38년을 함께 한 나의 아내 김권사! 역: 역지사지로 나를 이해하며 예수믿고 천국소망으로 살게 하였으니 감: 감사의 마음을 어찌 말로 다 표현할 수 있으리오! 사: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인생의 최고의 동역자랍니다.
평:평생의 동역자 평생의 배필인 남편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생 생명의 근원되신 주님께서 세 아들을 우리 가정에 보배로 보내주심에 감사합니다 감: 감람나무의 푸른 열매처럼 성령의 열매 맺는 가정되게 은혜주소서 사 사랑하며 섬기며 믿음의 세대계승 이루는 가정으로 기도에 응답해 주실 줄 믿고 감사드립니다.